트젠용어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트젠커뮤, 트젠커뮤니티, 트랜스젠더, 크로스드레서, tg, cd, 시디, 씨디, 드랙, 드랙퀸, drag, drag queen, 트랜스러버, 러버, 성소수자커뮤니티, 오까마, 더덕, 유방달자, 무방달자, 쉬멜, 트랜스젠더 구인, 트랜스젠더 구직, 트젠구인, 트젠구직, 트젠취업, 트젠업소, 트젠바, 젠더바, 이태원, 이태원트젠바, 이태원젠더바, 트젠업소,트젠업소정보, 트랜스젠더바, 트랜스젠더클럽, 트랜스젠더 업소, 트젠, 트랜스, 트젠커뮤니티, 트젠게시판, 여장, 여장갤러리, 여장커뮤니티, 여장클럽, 여장사이트, 성전환수술, SRS, 병원정보, transgender, tg ,crossdresser, cd, transwoman ,male2female ,tsgirl ,transexual ,mtf ,m2f

트젠용어

게이코리아 게이코리아
전체 1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14
[ㅅ]

사삐

사케삐삐. 술 (버리는) 작업. 트젠업소에 쓰이는 용어.

13
[ㅅ]

서삼

거짓말이나 속임수. 뜻을 한마디로 정의하기가 어렵다. (ex서삼난다: 트랜스젠더의 남성성이 부각되어 트랜스젠더 티가난다, ex나 오늘 뽈서삼이야: 나 오늘 여자인척할꺼니깐 트랜스젠더라고 밝히지마)

12
[ㅅ]

설, 설스럽다

충분하지 않고 완성되지 못한, 어설프다.

11
[ㅅ]

설멋지다, 설모찌다

=설스럽다 : 충분하지 않고 완성되지 못한, 어설프다.

10
[ㅅ]

설자, 설짜

'설'에서 파생된 말, 어설프게 끼를 부리며 설치고 다니는 이들 또는 준비되지 않은 트랜스젠더

9
[ㅅ]

센조이

성관계전에 바텀들이 샤워기로 관장하는 일.

8
[ㅅ]

숙이(수기)

모든단어 앞음절뒤에 숙이를 붙이는걸 즐겨 사용한다. (ex갑수기: 가발 ex웨수기:웨이타) 돈의 단위로도 사용 (5수기 = 5만원, 1.5수기 = 만오천원)

7
[ㅅ]

쉬멜

쉬메일, 유방달자를 지칭하는 또 다른 은어.

6
[ㅅ]

스테이지

도둑질. 스테이지 까다 = (물건 등을) 훔치다.

5
[ㅅ]

스텔스

수술과 정정을 모두 마치고 주변인들이 트젠임을 전혀 알아채지 못한 채 살아가는 상태를 가리킨다. 트젠들의 이상형.

4
[ㅅ]

시가러

시디를 가장한 러버의 준말. 시디나 MtF라고 해서 무조건 러버를 좋아하는 게 아니고 오히려 경계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같은 시디인척 여장을 하고 접근하는 경우를 가리킨다. 상대가 트젠이라도 그냥 이 용어로 통한다.

3
[ㅅ]

시스젠더

시스젠더(cisgender)는 신체적 성과 사회적 성이 일치하지 않는 트랜스젠더에 대응하는 개념으로 만들어진 단어로 신체적 성과 사회적 성이 일치하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트랜스젠더가 아닌 사람을 지칭할 만한 용어가 없었고, 반대되는 말로 일반인이라고 하면 트랜스젠더에게 시스젠더 입장에 치우친 불균형적 시각을 드러낼 수도 있다. 그래서 시스젠더는 주로 학술적인 목적 또는 페미니스트들이 관련된 토론을 펼칠 때 사용한다.

2
[ㅅ]

식성(식)

성적 취향이되는 남성이나 이상형.

1
[ㅅ]

신의 딸

성전환 의료기록 없이 다른 이유로 면제를 받아낸 이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