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젠용어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트젠커뮤, 트젠커뮤니티, 트랜스젠더, 크로스드레서, tg, cd, 시디, 씨디, 드랙, 드랙퀸, drag, drag queen, 트랜스러버, 러버, 성소수자커뮤니티, 오까마, 더덕, 유방달자, 무방달자, 쉬멜, 트랜스젠더 구인, 트랜스젠더 구직, 트젠구인, 트젠구직, 트젠취업, 트젠업소, 트젠바, 젠더바, 이태원, 이태원트젠바, 이태원젠더바, 트젠업소,트젠업소정보, 트랜스젠더바, 트랜스젠더클럽, 트랜스젠더 업소, 트젠, 트랜스, 트젠커뮤니티, 트젠게시판, 여장, 여장갤러리, 여장커뮤니티, 여장클럽, 여장사이트, 성전환수술, SRS, 병원정보, transgender, tg ,crossdresser, cd, transwoman ,male2female ,tsgirl ,transexual ,mtf ,m2f

트젠용어

게이코리아 게이코리아
전체 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9
[ㅂ]

벅차다

감당하기가 어렵다. 주로 본인 몸을 아끼지 아니하고 헤프게 행동하는 이에게 사용한다.

8
[ㅂ]

보갈

게이(남성동성애자)를 지칭하는 은어.

7
[ㅂ]

보리밭

트젠업소에 일하면서 그날따라 맥주손님만 있을때 보리밭이라고 표현한다. 혹은 맥주만 마시는 테이블을 지칭. (업소용어)

6
[ㅂ]

보이스 트레이닝(Voice Training)

여목 또는 남목을 내기 위한 특별한 훈련법. 팁을 첨가하자면 FtM들은 호르몬을 투약하면서 변성기가 자연스럽게 시작은 되는데, 의사들은 호르몬을 처방하면서는 보통 의식적으로 목소리를 낮게 낼 것을 권한다. 이 때 목소리 잘못 굳으면 게이들 사이에서 '끼순이'라 하는 목소리로 남아서 평범한 남성으로의 패싱에 영향을 끼치는 수가 있다. 아닌게 아니라 변성기에 목에 문제 생기면 후유증 오래 간다.

5
[ㅂ]

봉작업

성 전환 수술 후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질을 막히지 않게하고, 더욱 확장시키기 위해 다이레이터라는 기구로 질에 넣는 행위. 작은 다이레이터로 시작하여 점점 큰 봉을 넣는다고 함.

4
[ㅂ]

여성스러움, 여성의 참신한면, 여성의 근본적인 성향을 지칭한다.(ex뽈스럽다:여성스럽다)

3
[ㅂ]

뽈록이, 뽈자

일반여성을 지칭하는 표현. 성형이 발전되지않은 과거에 일반여성들이 이마나 가슴, 허리라인, 엉덩이가 뽈록하다는 의미로 나온 단어

2
[ㅂ]

뽈병

'뽈록이병'의 약자. 일부 트랜스여성이 스스로를 일반여성이라 여기는 것을 말한다. 증세가 심하면 과거를 완전히 잊어버린다고도 하는데, 어디까지 믿을 수 있는 말인지는 알 수 없다. 여성 혐오적인 의미가 담겨있어 일부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에서는 기피하는 용어다.

1
[ㅂ]

삐삐

그만두다, 쫑내다, 끝내다. (ex1삐삐해라: 쫑내라 ex2그테이블 오도리삐삐니 삐삐시켜라: 그테이블 돈없으니 그만 돌려보내라 ex3나 그 가게에서 삐삐당했어 : 나 그가게에서 짤렸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