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랙 퀸이 되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 드레스업 정보

본문 바로가기
트젠커뮤, 트젠커뮤니티, 트랜스젠더, 크로스드레서, tg, cd, 시디, 씨디, 드랙, 드랙퀸, drag, drag queen, 트랜스러버, 러버, 성소수자커뮤니티, 오까마, 더덕, 유방달자, 무방달자, 쉬멜, 트랜스젠더 구인, 트랜스젠더 구직, 트젠구인, 트젠구직, 트젠취업, 트젠업소, 트젠바, 젠더바, 이태원, 이태원트젠바, 이태원젠더바, 트젠업소,트젠업소정보, 트랜스젠더바, 트랜스젠더클럽, 트랜스젠더 업소, 트젠, 트랜스, 트젠커뮤니티, 트젠게시판, 여장, 여장갤러리, 여장커뮤니티, 여장클럽, 여장사이트, 성전환수술, SRS, 병원정보, transgender, tg ,crossdresser, cd, transwoman ,male2female ,tsgirl ,transexual ,mtf ,m2f

드레스업 정보

게이코리아 게이코리아

드랙 퀸이 되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2023-08-08 11:57 1,391 0 1 0

본문

드랙 퀸이 되는 방법: 초보자용 가이드

드랙 옷을 입고 내면의 디바를 빛나게 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무대에서 셰어의 "If Can I Can Turn Back Time"을 부르고 싶은 불타는 욕망을 가지고 있든, 아니면 전업으로서 뽐내고 싶든 간에 남성적인 모습을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디바로 변신해야 할 것입니다. 드랙의 외모를 갖게 되면 페르소나를 개발할 수 있고, 드랙 바에 출입이 될 수 있으며,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1. 외관을 갖추기

1. 면도를 할지 말지 결정하세요.

드랙 퀸이 되는 방법에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어떤이는 몸 전체를 면도하고, 어떤이는 얼굴과 가슴만 면도하고, 어떤이는 전혀 면도하지 않습니다. 후자는 "bea" 또는 "skag" 드랙라고 불립니다. 당신은 어떤가요?

2. 크게 갈지, 작게 갈지 선택하세요.

엉뽕이나 골뽕같은 보정속옷도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변실할 여성을 떠올리세요. 그녀는 몸집이 크고 쎈케인가요? 아니면 작고 얌전한가요?

  • 당신의 체형에 맞는 캐릭터를 설정하는것은 더 완벽한 드랙 퀸의 변신에 도움이 됩니다.
3. 턱(Tuck) - (꼽순이, 꼽수기, 탭수기, 탭순이)은 필수!

그것을 다리 사이에 끼우면 됩니다. 팬티는 그것을 제자리에 고정할 수 있을 정도의 꼽수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판스나 고탄력 팬티스타킹같은 지지 의류도 효과가 좋습니다.

4. 좋은 브래지어를 구매

크기는 젖꼭지에서 몇 인치 아래로 가슴 주위를 측정하세요. 컵 사이즈는 클수록 좋지 않습니다. B 또는 C가 더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브래지어 안은 무엇으로 채우든 상관없지만, 실리콘패드는 효과적입니다. 가굴곡의 경우 가슴을 끌어모아 테이프로 고정하는방법이 있습니다.

5. 드랙 메이크업

드랙 퀸은 화장을 하지 않고는 완성되지 않으며, 대부분은 진한 변장수준의 색조 메이크업으로 이루어 집니다. 대부분의 드랙들은 자신들만의 메이크업 능력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하니, 지금부터 조금씩 실력을 향상 시키세요.

  •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나요?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드랙 메이크업을 하기 위한 수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드랙 메이크업에 전문 지식이 있는 친구 및 측근에게 도움을 받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6. 여성복 선택

당신의 다른 반은 다이나믹한 디바인가요? 옆집 여자인가요, 아니면사나운 여자인가요? 길고 우아한 드레스를 입을까요, 아니면 미니 스커트와 튜브 톱을 입을까요? 메이크 업과 함께, 의상은 변화가 드랙을 나타낼 수 있는 큰 요소 입니다.

  • 튀어나온 작순이를 숨기려면 스커트와 드레스를 사용하세요. 편안하고 여성스럽기도 합니다.
  • 더 넓은 어깨, 더 긴 소매, 더 긴 몸통을 위해 허리선이 낮아진 상의를 선택하세요.
  • 하이힐을 신으세요. 하이힐보다 다리를 더 섹시하게 만드는 것은 없습니다.
7. 좋은 가발을 사세요

단 시간 내에 머리를 기를 수 없으므로 가발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가발에 관해서는 품질이 가격과 정비례합니다. 그녀는 금발입니까, 갈색입니까, 아니면 빨간 머리입니까?

  • 그리고 가발을 잘 관리하세요. 가발은 놀라울 정도로 쉽게 손상됩니다. 가발을 구매할 때 관리 방법에 대해 물어보세요. 가발의 수명을 늘리는 방법은 무엇인지 빗질과 보관에 대한 팁을 알려줄 것입니다.

2. 캐릭터 설정과 행동양식

1. 드랙 케릭터 설정과 이름짓기

일단 드랙 퀸처럼 보이기 위해 외형적인 준비가 끝나면, 그것을 뒷받침할 개성과 행동을 가져야 합니다. 당신의 이름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성격과 행동양식을 결정하세요. - 더 세련된 것, 또는 디톡스처럼 날카로운 것? 그녀는 디바, 댄서? 그녀는 다른 사람들, 팬들과 어떻게 상호작용을 하나요?

  • 성격이 결정되면 그녀가 "노래"하고 "춤"출 노래를 선택하고 가사를 외우세요. .
  • 처음에는 2~3곡 정도만 고민하고, 여러 장소에서 반복해서 할 수 있고, 알려지면 레퍼토리를 늘리고 싶을 것입니다.
2. 어떤 종류의 퀸이 되고 싶은지 선택하세요

많은 사람들은 드랙 퀸은 도도하고, 가슴이 크고, 궁극적인 디바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니며 당신의 행동이 당신을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의 유명 드랙퀸을 찾아보고 연구하면 도움이 됩니다.

  • Shangela는 남자라는 것을 알 수 없을 정도록 완벽합니다.
  • Dena Cass는 댄서입니다. 무대에서 그녀를 보면 그녀의 유형을 알 수 있습니다.
  • Detox는 패셔니스타입니다.
  • Nina West는 독특한 유형입니다.
3. 그녀의 모습을 진화시키세요.

캐릭터를 발전시킴에 따라 그녀와 그녀의 "가면"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헤어, 메이크 업, 그리고 의상에도 적용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녀를 그녀가 되어야 할 사람으로 다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다른 드랙 퀸 들과 교류하세요

동료애는 많은 사람들이 계속하는 것이며, 경쟁심을 느끼기 보다는, 대부분의 드랙 환경은 사랑과 수용의 아우라를 발산하는 것입니다.

  • 많은 드랙 퀸 들은 드랙을 함께할 가족을 찾고있으며, 결점을 찾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변화나 내적 갈등을 겪고 있고, 그들을 위안해 주는것은 이런 환경입니다.
5. 역경을 이겨내기

집으로 돌아올 때까지 사생활에 대한 질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비정상으로 생각하고, 여자가 되고 싶은사람이라고 판단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삶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멋진 사람이기 때문에 그것을 털어버리세요.

  • 기분이 좋고 당신을 최고로 만드는 다른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역경이 왔을 때 함께 뭉칠 수 있고 각자를 개별적으로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6.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포용하고 받아들이세요.

당신이 누구이든, 당신이 어떻게 생겼든, 가정 생활이나 직종에 관계없이 드랙 커뮤니티에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

  • 실제성격 과는 다른 성격과 멋진 속눈썹으로 당신이 누구든(또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세상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3. 금전적 투자

1. 드랙 바 및 이벤트 오디션

드랙 쇼가 펼쳐지는 드랙 바에 가보세요. 그들이 어떻게 활약하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들과 대화를 나누세요. 어떻게 오디션을 볼 수 있는지 알아보고 무대에 진출하는 것은 쉬워질 것입니다.

  • 극장 오디션이 아닙니다. 그들에게 당신을보여줄 때 전체 헤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최고의 의상으로 치장하십시오.
  • 무료로 일을 시작하세요. 당신의 경력이 없으므로 처음에는 돈이 들어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가치를 정할 때까지 그만 두지 마세요.
  • 자선공연은 대부분의 드랙 퀸의 경력 경험에서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름을 알리고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그러나 무료행사이며, 돈을 위해 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기 위해 이 일을 하는 것임을 명심하세요.
2. 경력을 쌓기 위해 소모품과 액세서리에 투자하세요

드랙는 싸지 않으며 매우 비싼 취미입니다. 메이크업, 가발, 옷, 신발에 수백만원은 아니더라도 수십만원은 족히 지출하게 될 것입니다. 이 업계에서는 멋져 보이려면 돈을 써야 하고 돈을 벌려면 멋져 보여야 합니다.

  • 드랙 퀸을 전문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다수는 일과 이후 여가 시간에 열정으로 즐깁니다.
3. 경혐이 늘어나면 더 광범위한 레퍼토리를 개발하세요

당신의 레파토리가 늘어날 수록 당신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 새로운 음악과 안무,
  • 새로운 의상과 새로운 메이크업이 필요합니다.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17 건 - 1 페이지

열람중드랙 퀸이 되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드랙 퀸이 되는 방법: 초보자용 가이드 드랙 옷을 입고 내면의 디바를 빛나게 하는 것에 대해…

profile_image 쥬쥬 2023.08.08 1,392 1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시디의 외출시 유의사항

저의 경우 풀업시 키가 있는 편이라(그래봤자 176) 외출이 다소 엄두가 안나긴 하지만여...제가 다른 티지분들이나 시디분들 혹은&nb…

profile_image 민자영 2023.01.19 4,033 2 7 1

여자처럼 보이는 방법

여자처럼 보이는 방법 트랜스젠더든, CD, 드랙이던 여자처럼 보이고 싶은 데에는 여러 이유가 있습니다. 여성들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스타일로 옷을 입을 수 있으므로 여성의 외모에 대한 정의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성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

profile_image 쥬쥬 2022.10.13 4,088 2 9

테이프 없이 턱(Tuck)하는 방법

테이프 없이 턱(Tuck)하는 방법 트랜스젠더든 시디든, 완벽한 드랙 룩을 원하든, 턱(Tuck)은 자신감을 높이고 눈에 띄는 남성을 숨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더 안전하지만, 피부 자극이나 방광염과 같은 건강 문제의 위…

profile_image 쥬쥬 2022.10.09 3,554 2 5

여성처럼 옷을 입는 방법

여성처럼 옷을 입는 방법 당신은 멋진 여성이라는 것을 세상에 보여줄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최고의 패션센스를 내세우고 싶을 것입니다. 트랜스여성으로서 처음으로 자신의 성별을 표현하기 시작할 때 올바른 모습을 찾는 것이 까다롭고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른…

profile_image 쥬쥬 2022.10.02 1,768 2

턱과 테이핑 방법 가이드

턱과 테이핑 방법 가이드 만약 성별이 다양한 사람이라면, 턱은 여러분의 몸에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터킹이 트랜스젠더 또는 비이성적 성 정체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든, 또는 드랙을 하기 위해 터킹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든 간에, 저희가 도…

profile_image 쥬쥬 2022.09.29 1,842 1

크로스드레싱 기초 가이드

크로스드레싱 하는 법 크로스드레싱은 이성이 입는 옷을 입음으로써 성별의 경계를 없애는 행위입니다. 이것은 다른 성별로 정체성을 채택하기로 선택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여장을 즐기는 사람들에 의해 수행됩니다. 또한 다…

profile_image 쥬쥬 2022.09.25 1,551 3

왜 여장을 하는가? (르네상스 젠더 그룹)

  왜 어떤남자들은 여자의 옷을입으려는필요성을 느끼는지,왜 사회의불용과 성적일탈이라는 일반적믿음에도 불구하고 그행위를하려하는지 그이유가 분명하지는않아보인다. 수많은 크로스드레서들이 자신의행위에대한변화를위해 전문적도움을 찾아왔지만 변화를바랬던 크로스드레서…

profile_image 쥬쥬 2022.09.17 1,041 2

시판되고 있는 성전환 제품

시판의 성전환 폼 실리콘 '성전환 퍼팅'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다리 사이에 장착하는 패드입니다.고급 실리콘 수지로 만들어 질감이 매우 좋고, 느낌은 여성의 피부 그 자체입니다. …

profile_image 쥬쥬 2022.09.13 2,972 2

보정용 속옷

보정용속옷 보정속옷으로 몸매를 여성처럼 가꿀수 있습니다. 바디슈트 사타구니에 구애받지 않고 전신 비율을 정돈하는 목적으로 착용합니다…

profile_image 쥬쥬 2022.09.05 1,014 1

수영 반바지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수영 반바지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수영복이나 레오타드 입으려는 마음을 먹었을때 가장 좋은 것은 수영 반바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입는것만으로는 남성의 흔적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profile_image 쥬쥬 2022.09.04 713 1

사타구니 패드 만들기

사타구니 패드 만들기 고환을 체내에 넣고 페니스를 사타구니에 끼워 거들이나 수영 팬티로 눌러 입으면 배에 들어간 고환 사이의 하복부 V존이 움푹 들어간 형태가 됩니다. 수영복이나 레오…

profile_image 쥬쥬 2022.09.03 741 2

테이프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턱, 탁, 꼽순이, 꼽수기, 탭순이)

테이프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수술을 하지 않는 사타구니 성형에서는 가장 간편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Tuck과 테이핑으로 이상적인 여자의 사타구니를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핑 방법 …

profile_image 쥬쥬 2022.09.03 883 3

접착제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턱, 탁, 꼽순이, 꼽수기, 탭순이)

접착제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접착제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은 고급기술이지만, 이것을 마스터하면 감쪽같습니다. 우선 고환을 체내에 수납합니다. 그 상태로 페…

profile_image 쥬쥬 2022.09.02 1,204 3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