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판되고 있는 성전환 제품 > 드레스업 정보

본문 바로가기
트젠커뮤, 트젠커뮤니티, 트랜스젠더, 크로스드레서, tg, cd, 시디, 씨디, 드랙, 드랙퀸, drag, drag queen, 트랜스러버, 러버, 성소수자커뮤니티, 오까마, 더덕, 유방달자, 무방달자, 쉬멜, 트랜스젠더 구인, 트랜스젠더 구직, 트젠구인, 트젠구직, 트젠취업, 트젠업소, 트젠바, 젠더바, 이태원, 이태원트젠바, 이태원젠더바, 트젠업소,트젠업소정보, 트랜스젠더바, 트랜스젠더클럽, 트랜스젠더 업소, 트젠, 트랜스, 트젠커뮤니티, 트젠게시판, 여장, 여장갤러리, 여장커뮤니티, 여장클럽, 여장사이트, 성전환수술, SRS, 병원정보, transgender, tg ,crossdresser, cd, transwoman ,male2female ,tsgirl ,transexual ,mtf ,m2f

드레스업 정보

게이코리아 게이코리아

시판되고 있는 성전환 제품

2022-09-13 13:20 2,960 0 2 0

본문

시판의 성전환 폼

실리콘 '성전환 퍼팅'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다리 사이에 장착하는 패드입니다.
고급 실리콘 수지로 만들어 질감이 매우 좋고, 느낌은 여성의 피부 그 자체입니다.

앞부분에는 희미하게 균열도 새겨져 있습니다.
이 퍼팅을 입고 속옷 위로 손가락으로 사타구니를 만지면 작은 클리토리스 돌기도 있고, 마치 여자의 그것을 만지고 있는 착각이 듭니다.

아랫부분의 뒤편에는 공간이 있고, 거기에 페니스와 고환을 수납하게 되어 있습니다.

음모를 제모하고 나서 입으면 실리콘 재질이기 때문에 피부에 딱 붙습니다.
실리콘은 피부에 붙이면 체온으로 금방 따뜻해지므로 직접 만져도 패드 자체가 신체의 일부처럼 느껴집니다.

페니스를 배쪽에 붙여 거들을 입으면 아랫배가 조금 튀어나올 뿐입니다.

Castle Supply : Vee - String

접착제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은 고급기술이지만, 이것을 마스터하면 감쪽같습니다.

Vee String은 리얼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장착 방법은 속옷처럼 고정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고, 라텍스 고무로 만들어진 여성 성기의 모양에 놀랍니다.

음모의 색상과 숱의 양을 주문할때 결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기본은 외국인을 위한 제품입니다. 어떤 헤어가 어울릴지 걱정이었기 때문에, 무모로 주문했습니다.
반들반들한 하복부에 여성기가 붙은 나의 하반신을 거울에 비추어 보았을 때에는 그 리얼함에 쇼크를 받았습니다.

Diane Vee - String

매우 리얼한 여성기의 외관이 당신의 여성화 욕구를 현실화 합니다.

이 Vee - String 이 당신의 남성 성기를 은폐합니다.

질은 파트너의 성기를 원활하게 받아 들여지도록, 큰 질구로 되어 있습니다.

Masturbator V (자위용 Vee - Strings)

이 Vee - Strings는 성기를 아래로 끼워넣어 입습니다.

여성의 클리스토리스로서 당신의 페니스 끝이 노출됩니다.

여자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클리토리스(노출된 페니스)를 자극하면서 자위 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성기 끝이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입은 상태에서 여자와 같은 자세로 오줌을 누는 것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Virgin V (처녀 Vee - Strings)

이 제품은 처녀막의 상실을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파트너가 성적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더 큰 외음부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성기의 삽입이 용이하게되어 있습니다.)

처녀로서 맞이하는 출혈을 수반하는 파괴의 감동을 체험해 주세요. 옵션 "멘스 킷"을 사용하면 인공적인 생리 출혈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Original Vee - String Female Vagina Prosthesis

이 제품은 파트너의 페니스를 당신의 체내에 맞아들이도록 고려되어 있습니다.

리얼하게 재현된 외음부와 라비아로 파트너의 페니스를 사이에 두는 것에 의해서 상대에게는 여성의 질에 삽입하고 있는 감각을 느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Bladder Vee - Strings (방광 Vee - Strings)

이 제품은 방광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성기를 아래로 구부려 제품 뒷면에 있는 방광의 구멍에 꽂습니다.

이 구멍은 신축성이 있어, 어떤 크기의 페니스도 들어갑니다.

이 방광에 소변을 모으는 기능은 없지만, 앉은 상태에서 소변을 누면 여성 성기 속에 만들어진 요도 입구에서 일반 여성과 같은 방향으로 오줌이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질의 기능도 완벽하고, 파트너의 성기를 자신의 체내에 부드럽게 맞아들이기 위한 질의 입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Sheath Vee - String (질 관 Vee - Strings)

이 제품은 매우 현실적인 여자 성기로 모양뿐 아니라,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성적인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리얼한 질 내부가 재현되어 있습니다.

파트너가 이 인공의 질관에 페니스를 삽입한다면, 여성의 질을 사용하고 있는 것과 완전히 같은 감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이 인공질은 제품을 입은 사람의 항문내에 넣게 되어있어, 제품을 입은 당신에게도 성적 쾌감을 충분히 느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Sheath w / Urinating Bladder Vee - String (질과 방광 Vee - Strings)

Vee - Strings 의 일류 제품으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성기를 감추어두는 것은 단순한 모양이 아닙니다.

그것은 어떤 크기의 페니스도 수용할 수 있는 "방광"입니다.

당신의 페니스는 주머니가 상시 보관 유지해 줍니다.

주머니에는 소변을 모으는 기능은 없습니다만 진짜 여자와 같은 오줌의 흐름을 만들어줍니다.

이 주머니에 의해 당신은 여자처럼 변기에 앉아 오줌을 할 수 있습니다.

요도구의 뒤쪽에 진짜를 빼닮은 질구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외음부에는 질 관이 붙어있어 질의 내부가 재현되어 있습니다.

파트너가 이 질에 페니스를 삽입하면 여성의 질과 완전히 같은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이 인공질은 제품을 입은 사람의 항문내에 넣게 되어있어, 제품을 입은 당신에게도 성적 쾌감을 충분히 느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Sheath w/Urinating Bladder Vee-String (질과 방광의Vee-Strings)의 사용법
장착할 때, 음경은 Vee-String의 뒷면에 만들어진 Bladder (방광)로 유지하도록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아래로 구부러진 음경을 Bladder의 상단 구멍에 꽂습니다.

Vee-String의 Bladder는 진짜 방광과 달리 액체를 모으는 기능이 없습니다.
그러나 진짜 여자와 같은 오시코의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인공 방광이있는 덕분에 여성과 같은 스타일로 변기에 앉아 오시코를 할 수 있습니다. 오시코를 할 때 한 번 거울을 사용하여 자신의 가랑이를 봐.
Bladder를 지나는 오시코가 바기나의 내부에 정밀하게 만들어진 요도 입에서 자연스럽게 흘러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heath w/Urinating Bladder Vee-String그 요도 입 뒤에는 질 입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질구도 요도구와 마찬가지로 해부학적으로 올바른 위치에 진짜와 같은 형태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이 질 입은 뒷면에서 질관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Vee-String의 질관은 질의 내벽의 섬세한 주름까지 충실하게 여성의 생식 기관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크기의 음경이라면 모두 받아 들일 수있는 두께와 길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Vee-String을 장착할 때 이 인공 질관을 직장에 모두 넣어야 합니다.

질관은 막힌 봉투 모양의 원통입니다. 질관의 안쪽과 바깥쪽에 충분한 젤을 바르십시오.

이 원통 안에 가늘고 긴 모양을 넣고 원통을 항문에 깊게 뿌리까지 삽입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항문이 여성의 질로 다시 태어납니다.

Vee-String에는 의사 항문이 있습니다.
여성의 질이 되어버린 당신의 항문 대신에, 이 장식의 항문이 당신에게 주어지므로 파트너는 항문을 애무하거나 혀를 포복시킬 수 있습니다.

파트너의 음경을 질에 맞추고 항문 (괄약근)과 내퇴근 근육으로 부드럽게 조이십시오.
Vee-String의 외음순(토수)과 내음순(라비아)은 여성과 동일하게 만들어져 있으므로 파트너가 이 질관에 음경을 삽입할 때는 여성의 질을 사용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감각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때 자신도 자신의 몸에 만들어진 질을 통해 여성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Vee-String을 장착하는 것은 여성의 생식 기관을 당신에게 이식하는 것과 같습니다.

옵션인 '맨스 키트'를 사용하여 인공적으로 생리 출혈도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의 생리를 의사적으로 재현하여 냅킨이나 탐폰 등 여성의 생리 용품을 사용한 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요도관에서의 배뇨에 대해
이전의 버전의 제품을 사용한 감상입니다.
발기한 상태에서는 배뇨 자체가 어렵습니다만, 페니스가 평상시에 해 보면 요도구에서 나오는 오줌이 라비아(내음순)에 닿아, 퍼져 흘러, 바로 여성의 배뇨 씬이 그대로 재현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홈 비디오를 화장실에 반입해 촬영해 보았습니다만, 화장실의 도촬 비디오와 같이 대단한 영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현재 방광이있는 유형의 Vee-Strings는 또한 다른 방뇨 장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장착 감각은 (구 제품의 감상)
이 제품, 어쨌든 비주얼적으로는 대단합니다만, 재질의 라텍스 고무가 딱딱하고, 매우 사람 피부에 느끼지 않습니다.
착용감은 최악입니다. 이것으로 재질이 부드럽다면 정말 훌륭합니다.
신판에서는, 이 근처가 어느 정도 개선되고 있는지 기대입니다.
2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17 건 - 1 페이지

드랙 퀸이 되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드랙 퀸이 되는 방법: 초보자용 가이드 드랙 옷을 입고 내면의 디바를 빛나게 하는 것에 대해…

profile_image 쥬쥬 2023.08.08 1,385 1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시디의 외출시 유의사항

저의 경우 풀업시 키가 있는 편이라(그래봤자 176) 외출이 다소 엄두가 안나긴 하지만여...제가 다른 티지분들이나 시디분들 혹은&nb…

profile_image 민자영 2023.01.19 4,014 2 7 1

여자처럼 보이는 방법

여자처럼 보이는 방법 트랜스젠더든, CD, 드랙이던 여자처럼 보이고 싶은 데에는 여러 이유가 있습니다. 여성들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스타일로 옷을 입을 수 있으므로 여성의 외모에 대한 정의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성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

profile_image 쥬쥬 2022.10.13 4,086 2 9

테이프 없이 턱(Tuck)하는 방법

테이프 없이 턱(Tuck)하는 방법 트랜스젠더든 시디든, 완벽한 드랙 룩을 원하든, 턱(Tuck)은 자신감을 높이고 눈에 띄는 남성을 숨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더 안전하지만, 피부 자극이나 방광염과 같은 건강 문제의 위…

profile_image 쥬쥬 2022.10.09 3,544 2 5

여성처럼 옷을 입는 방법

여성처럼 옷을 입는 방법 당신은 멋진 여성이라는 것을 세상에 보여줄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최고의 패션센스를 내세우고 싶을 것입니다. 트랜스여성으로서 처음으로 자신의 성별을 표현하기 시작할 때 올바른 모습을 찾는 것이 까다롭고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른…

profile_image 쥬쥬 2022.10.02 1,763 2

턱과 테이핑 방법 가이드

턱과 테이핑 방법 가이드 만약 성별이 다양한 사람이라면, 턱은 여러분의 몸에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터킹이 트랜스젠더 또는 비이성적 성 정체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든, 또는 드랙을 하기 위해 터킹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든 간에, 저희가 도…

profile_image 쥬쥬 2022.09.29 1,832 1

크로스드레싱 기초 가이드

크로스드레싱 하는 법 크로스드레싱은 이성이 입는 옷을 입음으로써 성별의 경계를 없애는 행위입니다. 이것은 다른 성별로 정체성을 채택하기로 선택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여장을 즐기는 사람들에 의해 수행됩니다. 또한 다…

profile_image 쥬쥬 2022.09.25 1,547 3

왜 여장을 하는가? (르네상스 젠더 그룹)

  왜 어떤남자들은 여자의 옷을입으려는필요성을 느끼는지,왜 사회의불용과 성적일탈이라는 일반적믿음에도 불구하고 그행위를하려하는지 그이유가 분명하지는않아보인다. 수많은 크로스드레서들이 자신의행위에대한변화를위해 전문적도움을 찾아왔지만 변화를바랬던 크로스드레서…

profile_image 쥬쥬 2022.09.17 1,040 2

열람중시판되고 있는 성전환 제품

시판의 성전환 폼 실리콘 '성전환 퍼팅'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다리 사이에 장착하는 패드입니다.고급 실리콘 수지로 만들어 질감이 매우 좋고, 느낌은 여성의 피부 그 자체입니다. …

profile_image 쥬쥬 2022.09.13 2,961 2

보정용 속옷

보정용속옷 보정속옷으로 몸매를 여성처럼 가꿀수 있습니다. 바디슈트 사타구니에 구애받지 않고 전신 비율을 정돈하는 목적으로 착용합니다…

profile_image 쥬쥬 2022.09.05 1,006 1

수영 반바지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수영 반바지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수영복이나 레오타드 입으려는 마음을 먹었을때 가장 좋은 것은 수영 반바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입는것만으로는 남성의 흔적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profile_image 쥬쥬 2022.09.04 713 1

사타구니 패드 만들기

사타구니 패드 만들기 고환을 체내에 넣고 페니스를 사타구니에 끼워 거들이나 수영 팬티로 눌러 입으면 배에 들어간 고환 사이의 하복부 V존이 움푹 들어간 형태가 됩니다. 수영복이나 레오…

profile_image 쥬쥬 2022.09.03 741 2

테이프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턱, 탁, 꼽순이, 꼽수기, 탭순이)

테이프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수술을 하지 않는 사타구니 성형에서는 가장 간편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Tuck과 테이핑으로 이상적인 여자의 사타구니를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핑 방법 …

profile_image 쥬쥬 2022.09.03 883 3

접착제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턱, 탁, 꼽순이, 꼽수기, 탭순이)

접착제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접착제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은 고급기술이지만, 이것을 마스터하면 감쪽같습니다. 우선 고환을 체내에 수납합니다. 그 상태로 페…

profile_image 쥬쥬 2022.09.02 1,204 3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