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ㄹㅇ야
익명
2024-02-27 19:56
1,840
8
본문
아가씨 마인드가 더 강하면 아가씨를 해
지금 너의 위치는 사장이야
한 가게에 사장이 아가씨 마인드가 더 크다? 말인지 방군지..?
방송에서 보여지는 것 처럼 온갖 잡다한일 다 시키고
장난이라 해도 자아가 생겼으니 뭐니 직원 밥먹는데 거울가져와달라 뭐해달라 저거해달라 가 사장이 아니란다.
이유없이 직원들 잡아돌리고 자유없이 구속하고 이유없이 힘들게 하는 업주? 너말처럼 시대가 바꼈으니 있어선 안돼.
근데 ㅍㄹㅇ야 너처럼 아무것도 할 줄 아는거 없으면서 먼저 배우려고 하지도 않고 전화해서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 이거해라 저거해라 하는것도 보기좋지는
않아. 니가 사장으로 앉아있으면 나이가 어려서 사장 경험이없으면 너가 한발 더 앞서서 배우고 니가 한발 더 앞서서 알고있어야 하는거고 ㄴㄴㅇ가 직원 다루는거 잘한다는 말로 합리화 하지말고 뭐가 먼저인지 생각해봤으면 좋겠음.
그게 큰 일이던 작은 일이던 너가 먼저 솔선수범 해서 배우고 알아야 아랫사람들이 널 보는 눈도 달라지는거야.
ㅅㅇㅇㅈ건 ㅍㄹㅇ바건 둘다 잘 알아서 해서 잘 해나가겠지만
ㅍㄹㅇ야 오늘 방송보니 조금 무게감 없고 가벼워 보이긴 한다.
너스스로가 비교대상이 되지는 않길.
전체 9,527 건 - 92 페이지
1,373
2024-02-27
1,600
2024-02-27
1,428
2024-02-27
59
2024-02-27
1,294
2024-02-27
1,098
2024-02-27
1,059
2024-02-27
1,718
2024-02-27
1,576
2024-02-27
1,243
2024-02-27
877
2024-02-27
1,297
2024-02-27
2,006
2024-02-27
1,304
2024-02-27
1,394
2024-02-27
1,573
2024-02-27
1,714
2024-02-27
2,059
2024-02-27
1,375
2024-02-27
1,224
2024-02-27
1,625
2024-02-27
1,504
2024-02-27
1,873
2024-02-27
2,078
2024-02-27
1,621
2024-02-27
1,843
2024-02-27
2,602
2024-02-27
1,592
2024-02-27
2,256
2024-02-27
1,531
2024-02-27
1,288
2024-02-27
2,486
2024-02-27
1,603
2024-02-27
1,917
2024-02-27
1,936
2024-02-27
1,405
2024-02-27
2,075
2024-02-27
2,402
2024-02-27
1,936
2024-02-27
1,903
2024-02-27
1,143
2024-02-27
1,040
2024-02-27
901
2024-02-27
1,550
2024-02-27
1,474
2024-02-27
2,274
2024-02-27
1,449
2024-02-27
2,008
2024-02-27
1,391
2024-02-27
1,972
2024-02-27
2,564
2024-02-27
1,480
2024-02-27
1,398
2024-02-27

댓글목록8
익명글님의 댓글
딱 내가 하고싶었던 말임
익명글님의 댓글
난 ㅍㄹㅇ가 ㅇㅅㄹ언니보고 좀 배웠으면 좋겠다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다른 언니들이 그랬다간 개빌악을 할 거면서 참..
벌써부터 하는 꼬라지보니 금방 망할듯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아줌마들은 생각이 짧노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방송 제발 모니터링 했음좋겠엉 안하는게 자랑도 아니공;; 아가씨마인드라공 그게 아직 사장된지 얼마 안됐지만 마인드를 그렇게하려고 노력해야징 방송에서 옷 또 갈아입으면서 씹쇼하는거 보고 놀랬잖니 에효;; ㅈㅅ가 옷 입는거 자기꺼라고 계속 내꺼야내꺼야~ 듣다가 ㅌㅈ도 한마디하잖니 또 진지빤다고 말하겠지만 그런 언행 하나하나가 나중에 또 불란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