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못 받는 아가씨는 왜 챙겨줘야 함?
익명
2024-03-08 17:09
1,778
13
본문
ㅅㅇ 같은 에이스가 개인팁으로 70만 가져가고 나머지 30을 공동으로 돌려야 하는 이유가 뭐임?
트젠바 팁 분배를 이렇게 설정하는 이유가 궁금함
팁 못 받는 아가씨는 자기 능력 부족인데 왜 잘나가는 아가씨가 받은 팁을 빼서 못 받은 아가씨를 챙겨줘야 하는지 모르겠음
시비나 태클 아니고 트젠바 시스템을 몰라서 팁 못 받은 아가씨를 챙겨줘야 할 이유가 있나 궁금해서 질문하는 거임
전체 9,527 건 - 85 페이지
1,709
2024-03-08
1,781
2024-03-08
2,376
2024-03-08
1,858
2024-03-08
1,328
2024-03-08
1,684
2024-03-08
1,905
2024-03-08
1,583
2024-03-08
2,314
2024-03-08
1,513
2024-03-08
1,661
2024-03-08
2,797
2024-03-08
2,049
2024-03-08
2,905
2024-03-08
2,296
2024-03-07
1,975
2024-03-07
1,184
2024-03-07
1,985
2024-03-07
2,284
2024-03-07
3,092
2024-03-07
1,551
2024-03-07
1,800
2024-03-07
3,236
2024-03-07
2,756
2024-03-07
2,284
2024-03-07
2,096
2024-03-07
2,346
2024-03-07
1,239
2024-03-07
1,402
2024-03-07
3,006
2024-03-07
1,818
2024-03-07
2,469
2024-03-07
2,386
2024-03-07
1,684
2024-03-07
1,709
2024-03-07
2,380
2024-03-07
2,149
2024-03-07
2,839
2024-03-07
2,445
2024-03-07
1,897
2024-03-07
1,747
2024-03-06
2,233
2024-03-06
2,228
2024-03-06
1,902
2024-03-06
2,600
2024-03-06
2,439
2024-03-06
1,338
2024-03-06
2,829
2024-03-06
2,521
2024-03-06
2,033
2024-03-06
2,063
2024-03-06
1,454
2024-03-06
2,262
2024-03-06

댓글목록13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작품이 빛이나는법
익명글님의 댓글
유흥룸빵.텐프로 짤없다
못버는애.잘버는애 갭이 엄청남
특히 강남인데 나눠먹기 젠더바가 유일할거다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더덕바는 협업체제야 미모있다고 백퍼 팁 잘받는것도아니고
매상조, 코믹조, 미모조, 공연조, 아가리조, 들컹조 이렇게 각자 분담하여 팁을 받아 나누는거지
미모만 들어가있으면 팁 안나와. 옆에서 팁 부추길 사람도 필요하고
원래 그래서 트젠바 테이블 뛰는게 종합예술이라고 하잖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