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팁통에 돈 안넣은 애 누구니? 짤렷다는데 궁금하네
익명
2024-04-07 05:07
4,038
12
본문
음?
전체 9,526 건 - 60 페이지
1,953
2024-04-07
4,040
2024-04-07
1,500
2024-04-07
2,145
2024-04-07
3,021
2024-04-07
3,179
2024-04-07
1,688
2024-04-06
1,507
2024-04-06
2,384
2024-04-06
1,586
2024-04-06
1,678
2024-04-06
1,640
2024-04-06
1,688
2024-04-06
1,562
2024-04-06
2,388
2024-04-06
2,627
2024-04-06
1,685
2024-04-06
1,405
2024-04-06
1,555
2024-04-06
1,742
2024-04-06
2,533
2024-04-06
3,696
2024-04-06
1,582
2024-04-06
1,285
2024-04-06
1,295
2024-04-06
1,422
2024-04-05
3,019
2024-04-05
1,320
2024-04-05
2,283
2024-04-05
1,376
2024-04-05
1,568
2024-04-05
2,160
2024-04-05
2,162
2024-04-05
1,115
2024-04-05
1,107
2024-04-05
1,414
2024-04-05
1,924
2024-04-05
1,411
2024-04-05
2,432
2024-04-05
1,643
2024-04-05
1,802
2024-04-05
1,710
2024-04-05
1,557
2024-04-05
1,355
2024-04-05
1,536
2024-04-05
1,338
2024-04-05
1,325
2024-04-05
1,321
2024-04-05
2,286
2024-04-05
1,391
2024-04-05
1,331
2024-04-05
5,018
2024-04-05
1,514
2024-04-05

댓글목록12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양심이 있다면 내심 ㄱㅊ도 가게가 커지고 쇼무대 공연쪽으로 가게되니까 본인 능력 한계를 느꼇을테고 다른 직원들도 아무말 못하고 주시하기만 했다자나
그러니 ㄱㅊ같음 ㅊㅈ랑 각별한 동생이기도했으니 말하기 어려웠을테니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너 트젠바 일 안해봤거나 일반빠에 일하는애거나...
트젠바 팁 뜯어내는건 엄연히 협업이야. 이쁘다고 꿔다논 보릿자루마냥 가만히 있으면 나오는게 아니야.
옆에서 부추기고 옆에서 팁작업 꾸준히 하고 그런 작업해줘야 나오는거야.
한테이블에서 몇십만원단위가 아닌 최소 100이상 팁이 혼자힘으로 가능할것 같니?
익명글님의 댓글
코믹쇼도 확실히 잘하긴잘하나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