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 미모는 진짜 큰 의미 없는게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젠더 미모는 진짜 큰 의미 없는게

익명
2024-04-07 02:30 1,500 3

본문

물론 이쁘면 좋지 근데 젠더바에서 마담하거나 그러면서 오래 일 하려면 

끼가 있는게 낫더라 미모는 어디서든 구해 그리고 젠더기 때문에 

성형 때렸을 때 미모가 나오는 경우도 있고

부산언니 가게만 봐도 한 2020년 이때만 해도 나ㄴ가 역대 미모였는데 

이제는 ㅎㄹ ㅇㄹ 이런 애들 치고 올라오잖아 

괜히 코믹과 언니들이 높은 위치에 올라가는 게 아님 


근데 그 코믹과 언니가 날씬하고 쇼도 잘하고 기본 미모가 있다 그럼 더 높게 올라가는 거지

ami언니만 봐도 그 언니가 왜 업계에서 대우 받겠어 

그 언니는 20대때도 그 얼굴이었는데

댓글목록3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0521
2024-04-07 03:18
미모가 왜 의미가 없어 ㅋㅋㅋㅋ 미모있으면 나이 들어도 어딜가나 대우받지. 삼실장도 솔직히 그나이에 미모 있으니까 별 재미없어도 그정도 대우 받는거임. 방송 나온 코믹과들 이나 그나마 대우 받는거지 안그럼 걍 ㅈㄴ 천대받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21122
2024-04-07 04:41
너 미모없지 ㅋㅋㅋㅋ
미모있는 애들은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회장이 개인적으로 명품 선물주고 끼 조금만 떨어줘도 살림 마련함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4899
2024-04-08 17:53
미모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끼가 충만하고 개인능력이 있어야하는게 맞더라 외모 어느정도 갠찬하면 끼와 재능으로 한자리는 차지하겠지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60 페이지
번호
제목
2,187
2024-04-07
1,956
2024-04-07
4,043
2024-04-07
1,503
2024-04-07
2,148
2024-04-07
3,024
2024-04-07
3,179
2024-04-07
6,393
2024-04-06
1,690
1,690
2024-04-06
1,509
2024-04-06
2,384
2024-04-06
1,586
2024-04-06
1,679
2024-04-06
1,640
2024-04-06
6,387
2024-04-06
1,692
1,692
2024-04-06
1,565
2024-04-06
2,389
2024-04-06
2,628
2024-04-06
1,685
2024-04-06
1,405
2024-04-06
1,555
2024-04-06
1,751
2024-04-06
2,539
2024-04-06
3,696
2024-04-06
1,585
2024-04-06
1,285
2024-04-06
6,375
2024-04-06
1,295
1,295
2024-04-06
1,422
2024-04-05
3,019
2024-04-05
1,328
2024-04-05
2,283
2024-04-05
1,377
2024-04-05
1,570
2024-04-05
2,160
2024-04-05
2,165
2024-04-05
1,115
2024-04-05
1,107
2024-04-05
1,417
2024-04-05
1,927
2024-04-05
1,411
2024-04-05
2,434
2024-04-05
1,646
2024-04-05
1,806
2024-04-05
1,729
2024-04-05
1,560
2024-04-05
1,355
2024-04-05
1,536
2024-04-05
1,344
2024-04-05
1,328
2024-04-05
1,321
2024-04-05
2,288
2024-04-05
1,396
2024-04-05
1,331
2024-04-05
5,018
2024-04-05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