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만 골라서 사귀는 남자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트랜스젠더만 골라서 사귀는 남자들

익명
2024-04-06 10:19 1,582 7

본문

이거 좀 문제 있는거냐?

성격도 정상 모든게 정상 사회적 정상

근데 트랜스젠더만 골라서 만나는 애들


트랜스젠더 입장에서는 이런 사람들이 좋은가? 싫은가?


아니면 일반녀랑 트랜스젠더랑 번갈아 가면서 자유롭게 만나는 사람이 정상이라 생각이 드는가?

댓글목록7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99850
2024-04-06 10:36
트랜스젠더만 좋아하는 성향인거지
러버라고 하고
어떻게보면 그것도 성향이고 성소수자야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77580
2024-04-06 11:14
러버라고 하는데  그건그냥 변태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5160
2024-04-06 12:38
22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9850
2024-04-06 12:43
러버라는게 원래 트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인데?
https://www.yoboyobo.kr/bbs/board.php?bo_table=vocabulary&wr_id=74&sca=%E3%84%B9

니 논리대로라면 평생 남자 못만나 트젠은
왜냐면 러버 아닌 남자는 트젠혐오자거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9850
2024-04-06 12:46
트젠을 한번이라도 만나고 트젠을 만나서 긍정적인 인식이 생겼다면 러버야
그게 다 변태라고? 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8270
2024-04-06 12:47
이것들은 지들이 조수기하고 이상한 남자만 만나니깐 러버에 대한 개념이 저렇게 선거임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27130
2024-04-06 17:05
여자로 인정받고 싶어하는데 여자 트젠 구분없이 대하는 일반 남자가 좋지 트젠 페티쉬 있는 러버가 좋겠니 근데 멀쩡한 일반 남자가 트젠을 안만나는게 문제지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6 건 - 60 페이지
번호
제목
1,956
2024-04-07
4,043
2024-04-07
1,500
2024-04-07
2,147
2024-04-07
3,021
2024-04-07
3,179
2024-04-07
6,393
2024-04-06
1,690
1,690
2024-04-06
1,507
2024-04-06
2,384
2024-04-06
1,586
2024-04-06
1,679
2024-04-06
1,640
2024-04-06
6,387
2024-04-06
1,688
1,688
2024-04-06
1,562
2024-04-06
2,388
2024-04-06
2,628
2024-04-06
1,685
2024-04-06
1,405
2024-04-06
1,555
2024-04-06
1,745
2024-04-06
2,535
2024-04-06
3,696
2024-04-06
1,585
2024-04-06
1,285
2024-04-06
6,375
2024-04-06
1,295
1,295
2024-04-06
1,422
2024-04-05
3,019
2024-04-05
1,325
2024-04-05
2,283
2024-04-05
1,376
2024-04-05
1,570
2024-04-05
2,160
2024-04-05
2,162
2024-04-05
1,115
2024-04-05
1,107
2024-04-05
1,414
2024-04-05
1,924
2024-04-05
1,411
2024-04-05
2,432
2024-04-05
1,644
2024-04-05
1,803
2024-04-05
1,718
2024-04-05
1,557
2024-04-05
1,355
2024-04-05
1,536
2024-04-05
1,338
2024-04-05
1,325
2024-04-05
1,321
2024-04-05
2,286
2024-04-05
1,391
2024-04-05
1,331
2024-04-05
5,018
2024-04-05
1,514
2024-04-05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