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만 골라서 사귀는 남자들
익명
2024-04-06 10:19
1,582
7
본문
이거 좀 문제 있는거냐?
성격도 정상 모든게 정상 사회적 정상
근데 트랜스젠더만 골라서 만나는 애들
트랜스젠더 입장에서는 이런 사람들이 좋은가? 싫은가?
아니면 일반녀랑 트랜스젠더랑 번갈아 가면서 자유롭게 만나는 사람이 정상이라 생각이 드는가?
전체 9,526 건 - 60 페이지
1,956
2024-04-07
4,043
2024-04-07
1,500
2024-04-07
2,147
2024-04-07
3,021
2024-04-07
3,179
2024-04-07
1,690
2024-04-06
1,507
2024-04-06
2,384
2024-04-06
1,586
2024-04-06
1,679
2024-04-06
1,640
2024-04-06
1,688
2024-04-06
1,562
2024-04-06
2,388
2024-04-06
2,628
2024-04-06
1,685
2024-04-06
1,405
2024-04-06
1,555
2024-04-06
1,745
2024-04-06
2,535
2024-04-06
3,696
2024-04-06
1,585
2024-04-06
1,285
2024-04-06
1,295
2024-04-06
1,422
2024-04-05
3,019
2024-04-05
1,325
2024-04-05
2,283
2024-04-05
1,376
2024-04-05
1,570
2024-04-05
2,160
2024-04-05
2,162
2024-04-05
1,115
2024-04-05
1,107
2024-04-05
1,414
2024-04-05
1,924
2024-04-05
1,411
2024-04-05
2,432
2024-04-05
1,644
2024-04-05
1,803
2024-04-05
1,718
2024-04-05
1,557
2024-04-05
1,355
2024-04-05
1,536
2024-04-05
1,338
2024-04-05
1,325
2024-04-05
1,321
2024-04-05
2,286
2024-04-05
1,391
2024-04-05
1,331
2024-04-05
5,018
2024-04-05
1,514
2024-04-05

댓글목록7
익명글님의 댓글
러버라고 하고
어떻게보면 그것도 성향이고 성소수자야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https://www.yoboyobo.kr/bbs/board.php?bo_table=vocabulary&wr_id=74&sca=%E3%84%B9
니 논리대로라면 평생 남자 못만나 트젠은
왜냐면 러버 아닌 남자는 트젠혐오자거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그게 다 변태라고? 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