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ㅇ이 쟤 ㅋㅍ보다 더한데 쉴드뭐야??
익명
2024-04-08 20:23
1,645
4
본문
모든직원이 걔 싫어하고 사장한테 조커농담은 그렇다쳐
뒷담 손님나눠먹자한거 무단지각 무단결근
지멋대로 성형해놓고 통보해서 쉬는것만봐도 제정상 아닌데ㅋㅋ
아무리 플이 싫어도 이중잣대대진 말자
전체 9,526 건 - 59 페이지
2,150
2024-04-08
1,510
2024-04-08
2,006
2024-04-08
1,760
2024-04-08
1,758
2024-04-08
1,776
2024-04-08
1,344
2024-04-08
2,978
2024-04-08
1,621
2024-04-08
1,784
2024-04-08
1,471
2024-04-08
1,648
2024-04-08
1,447
2024-04-08
1,893
2024-04-08
2,620
2024-04-08
1,344
2024-04-08
1,444
2024-04-08
1,821
2024-04-08
1,628
2024-04-08
1,337
2024-04-08
2,586
2024-04-08
2,654
2024-04-08
1,898
2024-04-08
2,088
2024-04-08
2,482
2024-04-08
1,493
2024-04-08
1,689
2024-04-08
2,595
2024-04-08
2,151
2024-04-08
1,306
2024-04-08
1,312
2024-04-08
1,835
2024-04-08
1,420
2024-04-08
1,226
2024-04-08
1,796
2024-04-08
1,686
2024-04-08
1,331
2024-04-08
1,249
2024-04-08
2,848
2024-04-08
2,106
2024-04-08
1,424
2024-04-07
2,292
2024-04-07
1,677
2024-04-07
1,675
2024-04-07
1,548
2024-04-07
2,657
2024-04-07
1,828
2024-04-07
1,824
2024-04-07
2,846
2024-04-07
1,585
2024-04-07
1,921
2024-04-07
1,755
2024-04-07
2,187
2024-04-07

댓글목록4
익명글님의 댓글
ㅅㅇㅇㅈ에서 그만둔 직원 ㅍㄹㅇ가게 왔다고 하면 또 ㅍㄹㅇ가루가 되도록 까내릴꺼면서 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