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단체쇼 거의 안해..
익명
2024-04-07 20:30
1,548
6
본문
해봐야 3인조 드림걸스 같은 거 하지
파라다이스 티파니 그런 거 잘 안한다더라
근데 개인쇼 조차도 어느정도 잘 하는 애만 시키지 애매하면 안 시켜
전체 9,527 건 - 59 페이지
1,476
2024-04-08
2,150
2024-04-08
1,516
2024-04-08
2,006
2024-04-08
1,765
2024-04-08
1,758
2024-04-08
1,779
2024-04-08
1,345
2024-04-08
2,978
2024-04-08
1,621
2024-04-08
1,785
2024-04-08
1,472
2024-04-08
1,648
2024-04-08
1,450
2024-04-08
1,898
2024-04-08
2,620
2024-04-08
1,344
2024-04-08
1,444
2024-04-08
1,821
2024-04-08
1,638
2024-04-08
1,337
2024-04-08
2,586
2024-04-08
2,656
2024-04-08
1,903
2024-04-08
2,092
2024-04-08
2,482
2024-04-08
1,493
2024-04-08
1,690
2024-04-08
2,597
2024-04-08
2,152
2024-04-08
1,313
2024-04-08
1,316
2024-04-08
1,838
2024-04-08
1,426
2024-04-08
1,226
2024-04-08
1,796
2024-04-08
1,687
2024-04-08
1,331
2024-04-08
1,252
2024-04-08
2,848
2024-04-08
2,106
2024-04-08
1,424
2024-04-07
2,292
2024-04-07
1,682
2024-04-07
1,675
2024-04-07
1,551
2024-04-07
2,657
2024-04-07
1,828
2024-04-07
1,827
2024-04-07
2,849
2024-04-07
1,587
2024-04-07
1,921
2024-04-07
1,756
2024-04-07

댓글목록6
익명글님의 댓글
글 보니 여기저기서 줘들은걸로 망상글 쓰는 티나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막내는 쇼없고 늙은언니 쇼없고하면 쇼하는 직원 둘셋잇으면 많은수준 심지어 한두팀가지고 쇼 세우니까
쇼 해야되는 욕심들도 없어서 쇼 있어도 못한다고 하고 입사하는 분위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