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ㅇㅈ 측에선 개무시로 거부할수 있지ㅋㅋ
익명
2024-04-09 07:19
1,919
27
본문
난 잘했다고 본다 남의 영업장에서 그게 뭐하는 건지
ㅎㅇ 룸 들어가 있는데 뭔 나와라 얘기하자
쇼 보여 달라 하고ㅋㅋ 다들 일해야 되고
다른 손님들 있는데 감정 상하고 큰소리낼일 있어?
애초에 ㄲㅈ가 진짜 ㅎㅇ랑 진지한 대화를
하고 싶었으면 따로 날을 잡아서
일 안할때 보던가 했어야지
냉냉이랑 다른 애들까지 데려가서
ㅎㅇ 부르면 나와줘야됨? 저러니 상종을 안하지
전체 9,526 건 - 58 페이지
1,319
2024-04-09
2,629
2024-04-09
3,969
2024-04-09
2,224
2024-04-09
1,877
2024-04-09
1,470
2024-04-09
1,920
2024-04-09
1,104
2024-04-09
1,395
2024-04-09
1,247
2024-04-09
1,353
2024-04-09
2,178
2024-04-09
1,246
2024-04-09
1,036
2024-04-09
1,401
2024-04-09
1,477
2024-04-09
1,328
2024-04-09
1,287
2024-04-09
1,939
2024-04-09
1,777
2024-04-09
1,624
2024-04-09
1,689
2024-04-09
2,660
2024-04-09
3,021
2024-04-08
1,668
2024-04-08
1,621
2024-04-08
1,446
2024-04-08
1,887
2024-04-08
2,385
2024-04-08
1,631
2024-04-08
2,331
2024-04-08
1,862
2024-04-08
2,588
2024-04-08
1,507
2024-04-08
2,257
2024-04-08
1,732
2024-04-08
2,987
2024-04-08
2,464
2024-04-08
1,546
2024-04-08
3,338
2024-04-08
2,681
2024-04-08
1,692
2024-04-08
1,746
2024-04-08
1,270
2024-04-08
1,527
2024-04-08
1,249
2024-04-08
1,819
2024-04-08
2,474
2024-04-08
1,626
2024-04-08
1,380
2024-04-08
3,105
2024-04-08
1,380
2024-04-08
1,471
2024-04-08

댓글목록27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ㅇㅎ랑 갔다고 했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마인드가 ㅉㅉ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시녀 에베베
ㅋㅋㅋ 수준 떨어져 진짜
그러니까 아무생각 없이 보는 나같은 사람들이
ㅅㅇㅇㅈ 안티가 되는거야
설마 너 ㅍㄹㅇ 시녀인데
공사치는거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그리고 놀러갔는데 손님 무시하는 사장이 당연한거냐
ㅍㄹㅇ가 아무리 싫어도 사장이면 공과 사는 구분해야지
니 말처럼 원래 룸에 있었다고 쳐
손님이 계산서 사장에게 부탁했으면 당연히 나가는게 맞는거 아님? 부산도 방송하다가 손님이 부탁하면 잠시라도 나갔다 온다.
난 ㅎㅇ도 ㅍㄹㅇ도 팬이여서 그냥 생각없이 봤고
쇼나 대응 뭐 이런건 ㅎㅇ가 훨씬 어른스럽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보니 ㅍㄹㅇ나 ㅎㅇ나 비슷하니 싸웠다 싶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쥬스언니 있었음 됐지
계산한다고 사장 4명 줄세유기 헤야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말 좀 되는걸로 편드세요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너같이 흐름도 트젠바 방식도 모르는 설자년이 이런데 왜 오는거야 대체? 트젠도 아닌것같은데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뭔 트젠바 흐름이야
트젠바는 일반 가게랑 달라?
그렇게 불편하면 손님으로 받지말고 돈을 쳐 받질 말았어야지
말로 안되니까 인신공격 욕 하는거봐라
말 섞기엔 너무 수준떨어지고 질 떨어진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그리고 거기서 프로페셔널 찾는것도 웃겨 방송에서 일방적으로 욕하는 걸 얼마나 당했는데 ㅎㅇ한테 거부할 권리도 없어? 그만큼 ㄲㅈ 상대하기 싫었나 보지 굳이 일하는 시간에 거길 대체 왜 찾아간건지 이해가 안가는구만 시녀 입장에서는 전지적 ㄲㅈ 시점으로 보니까 저게 정당하다고 느껴지나봄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전국적으로 따돌림당할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