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펜이고 부산 cj펜이야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플라워펜이고 부산 cj펜이야

익명
2024-04-09 00:30 1,782 4

본문

ㅇㅈ 팬이기도하고~~~


성격들이 모두 보통은 아니지 고집도 있고...강단고 있고

강강약약에 가깝기도하고 인간미도 있고...음흉스러운데도 없고..

그런데 이사람들 어그로나 남에말에 넘 잘꽃혀

cj는 아닌것 같지만 의외로 별거 아닌거에 욱하는셩격이고

ㅇㅈ는 그냥 어그로에 휘말리거나 어그로랑 대화를 더 많이 하는듯해..

그리고 ㅍㄹ워는  cj랑 비슷한데 좀 더 심하고 감당을 못하는것 같에

건너들은 이야기에 넘 귀를 쫑긋하고 있어

건너들은 이야기는 좋은이야기던 나쁜이야기던 내가 직접 본인하고 대화하지 아는거면 그냥 한귀로 듣고 흘려버려~~!

그게 속편하지...괜히 휘말려서 일 크게 만드는 스타일임..


댓글목록4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7428
2024-04-09 00:31
Cj가 누구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35952 글쓴이
2024-04-09 00:32
ㅈㅊㅈ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3012
2024-04-09 00:37
Cj라고 쓰지마 그건 거기 방송에서나 통용되는 단어지
여기서는 bs라고 불러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1384
2024-04-09 01:45
볼펜도 아니고 펜이모니 다시써와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58 페이지
번호
제목
3,074
2024-04-09
6,505
2024-04-09
1,327
1,327
2024-04-09
2,629
2024-04-09
3,970
2024-04-09
2,224
2024-04-09
1,879
2024-04-09
1,481
2024-04-09
1,928
2024-04-09
1,107
2024-04-09
1,397
2024-04-09
6,496
2024-04-09
1,250
1,250
2024-04-09
1,353
2024-04-09
2,178
2024-04-09
1,246
2024-04-09
6,492
2024-04-09
1,036
1,036
2024-04-09
6,491
2024-04-09
1,401
1,401
2024-04-09
6,490
2024-04-09
1,479
1,479
2024-04-09
1,333
2024-04-09
1,287
2024-04-09
1,939
2024-04-09
1,783
2024-04-09
1,630
2024-04-09
6,484
2024-04-09
1,689
1,689
2024-04-09
2,661
2024-04-09
3,024
2024-04-08
1,668
2024-04-08
1,622
2024-04-08
1,449
2024-04-08
1,893
2024-04-08
2,389
2024-04-08
1,640
2024-04-08
2,335
2024-04-08
1,862
2024-04-08
2,591
2024-04-08
6,472
2024-04-08
1,508
1,508
2024-04-08
6,471
2024-04-08
2,258
2,258
2024-04-08
1,737
2024-04-08
2,989
2024-04-08
2,464
2024-04-08
1,548
2024-04-08
3,339
2024-04-08
2,685
2024-04-08
1,696
2024-04-08
1,748
2024-04-08
1,270
2024-04-08
1,528
2024-04-08
1,249
2024-04-08
1,822
2024-04-08
2,479
2024-04-08
1,629
2024-04-08
1,382
2024-04-08
3,106
2024-04-08
1,381
2024-04-08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