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ㅎㅂ이 방송에서 사이 좋다고 했다고 뭐라 한거야?
익명
2024-04-08 23:43
3,029
17
본문
물어보면 사이 안 좋라도 좋다 그러지
거기서 어그로 끌리게 사이 안좋다 그래?
자기 방송도 아니고
전체 9,527 건 - 58 페이지
3,075
2024-04-09
1,329
2024-04-09
2,630
2024-04-09
3,970
2024-04-09
2,225
2024-04-09
1,887
2024-04-09
1,547
2024-04-09
1,934
2024-04-09
1,111
2024-04-09
1,399
2024-04-09
1,250
2024-04-09
1,354
2024-04-09
2,178
2024-04-09
1,248
2024-04-09
1,036
2024-04-09
1,401
2024-04-09
1,479
2024-04-09
1,340
2024-04-09
1,287
2024-04-09
1,954
2024-04-09
1,787
2024-04-09
1,648
2024-04-09
1,690
2024-04-09
2,663
2024-04-09
3,032
2024-04-08
1,668
2024-04-08
1,623
2024-04-08
1,449
2024-04-08
1,897
2024-04-08
2,390
2024-04-08
1,647
2024-04-08
2,346
2024-04-08
1,864
2024-04-08
2,598
2024-04-08
1,511
2024-04-08
2,258
2024-04-08
1,745
2024-04-08
2,997
2024-04-08
2,473
2024-04-08
1,548
2024-04-08
3,347
2024-04-08
2,692
2024-04-08
1,698
2024-04-08
1,751
2024-04-08
1,270
2024-04-08
1,528
2024-04-08
1,249
2024-04-08
1,824
2024-04-08
2,481
2024-04-08
1,637
2024-04-08
1,382
2024-04-08
3,110
2024-04-08
1,381
2024-04-08

댓글목록17
익명글님의 댓글
ㅍㄹㅇ가 그런걸 싫어해 원래
아무말 안했으면 모르겠는데
거짓말로 친한척 하니깐 그걸 못보는거지
음흉하자나
누가 물으면 같은가게 일한적 있는데
서로 바빠서 깊게 얘기해본적은 없어서 잘 몰라요 이럼 되는데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그냥 잘 모른다 하면 땡인걸
아 거긴 그란식으로 매번 방송하는구나?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직접 들은게 하나도없는데 본인이 아니라면 뭐랄꺼임? 전해준 시람도 긴가민가 하면 어쩔꺼야???
익명글님의 댓글
막내 나갓던데 ㅠ 끝은 남편이랑 둘만...
익명글님의 댓글
ㅎㅂ 만 괸히 안쓰럽네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