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쓰고 퀸 됐는데 허드레들이라 500 감사 이러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2024-04-08 20:55
2,476
5
본문
500만원정도면 ㅍㄹㅇ 며칠만 일하면 버는돈인데ㅋㅋㅋㅋㅋㅋㅋ
500쓰고 민심챙기고 퀸 이미지 확보하고
대머리랑 싸움에서도 자기가 승리했다고 굳힌 ㅍㄹㅇ가 진정한 승리자짘ㅋㅋㅋㅋㅋ
500쓸만하지ㅋㅋㅋㅋㅋ
전체 9,527 건 - 58 페이지
3,072
2024-04-09
1,327
2024-04-09
2,629
2024-04-09
3,970
2024-04-09
2,224
2024-04-09
1,877
2024-04-09
1,477
2024-04-09
1,926
2024-04-09
1,107
2024-04-09
1,397
2024-04-09
1,250
2024-04-09
1,353
2024-04-09
2,178
2024-04-09
1,246
2024-04-09
1,036
2024-04-09
1,401
2024-04-09
1,479
2024-04-09
1,333
2024-04-09
1,287
2024-04-09
1,939
2024-04-09
1,782
2024-04-09
1,627
2024-04-09
1,689
2024-04-09
2,661
2024-04-09
3,022
2024-04-08
1,668
2024-04-08
1,621
2024-04-08
1,449
2024-04-08
1,893
2024-04-08
2,389
2024-04-08
1,637
2024-04-08
2,331
2024-04-08
1,862
2024-04-08
2,591
2024-04-08
1,508
2024-04-08
2,258
2024-04-08
1,734
2024-04-08
2,989
2024-04-08
2,464
2024-04-08
1,548
2024-04-08
3,339
2024-04-08
2,685
2024-04-08
1,696
2024-04-08
1,748
2024-04-08
1,270
2024-04-08
1,528
2024-04-08
1,249
2024-04-08
1,819
2024-04-08
2,479
2024-04-08
1,629
2024-04-08
1,382
2024-04-08
3,105
2024-04-08
1,381
2024-04-08

댓글목록5
익명글님의 댓글
바지에 지린거 아니냐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진짜 장사 존나 안되나봐
500에 감사합니다라니 ㅋㅋㅋ
어디쉬발 촌구석에서 안주 2만원에 소주5천원짜리만 먹어보고 500썼다니까 로또된것처럼 좋아서 팔짝팔짝 개웃김 ㅋㅋㅋㅋㅋ
정신승리라면 너무 초딩스럽고.. 암튼 안쓰럽다..
익명글님의 댓글
대기업 한달월급인데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