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언니 테니스 썰 들어 보니까 찡하더라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부산언니 테니스 썰 들어 보니까 찡하더라

익명
2024-04-10 05:47 1,970 4

본문

테니스 치는데 아줌마들이 뭐 원래 남자여서 힘이 쎄다는 둥 

그런 말 하는 걸 아는 동생이 이야기 해줬는데 

유튜브 하면서 욕도 많이 먹어서 이골이 났지만 그래도 그런 말 들으면 

아무렇지 않은 척은 잘 안 된다고 하더라 


이게 어떻기 보면 일반 사람들이 트랜스젠더를 보는 시선 같음

댓글목록4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0054
2024-04-10 06:01
부산언니도 직원들한테 남자드립 많이 치길래 (예를들어 방송실 방음문 잘 못열면 여자인척 하지 말라면서ㅋㅋ) 생물학적 차이는 인정 하는줄 알았는데 그런걸로 상처받았다는게 놀랍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4068 글쓴이
2024-04-10 06:04
그게 젠더인건 인정이고 여자 아닌 것도 인정인데
그걸 직접적으로 이야기 하고 그러니까 그게 상처인 것 같아
본인 입으로 이야기 했잖아 우물안 개구리라고 방송팬이나 가게오는 손님 제외하고 일반사람들이랑 어울려본적 없다고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0272
2024-04-10 07:36
그것보다 믿었던 사람한테 뒤통수 맞은 거에 상처 받은 거 같던데 자기가 하지도 않은 말 옮기고 뒤에서 욕하고 그 이간질러때문에 많이 혼란스러웠나봄 젠더바 마담 생활 그렇게 오래 했어도 일반인들과 교류 하는 건 쉽게 안 되나봐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4068 글쓴이
2024-04-10 07:39
그치 아무리 일반직장 다니는 손님들이 온다고 해도 손님은 손님이니까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57 페이지
번호
제목
1,318
2024-04-10
1,703
2024-04-10
1,434
2024-04-10
2,742
2024-04-10
1,900
2024-04-10
2,272
2024-04-10
1,609
2024-04-10
2,597
2024-04-10
2,583
2024-04-10
1,971
2024-04-10
2,361
2024-04-10
2,249
2024-04-10
1,994
2024-04-10
6,546
2024-04-09
1,338
1,338
2024-04-09
1,176
2024-04-09
397
2024-04-09
2,234
2024-04-09
1,750
2024-04-09
1,325
2024-04-09
2,488
2024-04-09
1,906
2024-04-09
2,673
2024-04-09
6,537
2024-04-09
1,433
1,433
2024-04-09
2,425
2024-04-09
2,700
2024-04-09
2,495
2024-04-09
2,722
2024-04-09
1,896
2024-04-09
2,931
2024-04-09
1,819
2024-04-09
1,650
2024-04-09
1,602
2024-04-09
2,049
2024-04-09
1,730
2024-04-09
1,463
2024-04-09
2,993
2024-04-09
1,336
2024-04-09
1,151
2024-04-09
1,576
2024-04-09
6,520
2024-04-09
1,622
1,622
2024-04-09
1,625
2024-04-09
1,580
2024-04-09
1,548
2024-04-09
1,390
2024-04-09
1,283
2024-04-09
1,788
2024-04-09
1,542
2024-04-09
1,250
2024-04-09
1,521
2024-04-09
1,549
2024-04-09
1,320
2024-04-09
6,508
2024-04-09
1,754
1,754
2024-04-09
1,438
2024-04-09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