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모들이 트젠 똥꼬빠는 이유
익명
2024-04-09 13:52
1,649
16
본문
남자 주류사회 직장에서 못버텨서 그래.
보면 죄다 알바.. 미용, 백화점, 화장품가게 직원...카페... 변변찮찬아
트젠들은 고소득 이고, 일반 남성들 맘껏 골라가면서 만나니깐
일종의 동경의 대상으로 보잖니
전체 9,526 건 - 57 페이지
1,703
2024-04-10
1,432
2024-04-10
2,742
2024-04-10
1,899
2024-04-10
2,271
2024-04-10
1,604
2024-04-10
2,596
2024-04-10
2,581
2024-04-10
1,970
2024-04-10
2,361
2024-04-10
2,249
2024-04-10
1,989
2024-04-10
1,338
2024-04-09
1,174
2024-04-09
397
2024-04-09
2,234
2024-04-09
1,750
2024-04-09
1,324
2024-04-09
2,485
2024-04-09
1,906
2024-04-09
2,673
2024-04-09
1,433
2024-04-09
2,423
2024-04-09
2,698
2024-04-09
2,493
2024-04-09
2,721
2024-04-09
1,893
2024-04-09
2,929
2024-04-09
1,817
2024-04-09
1,650
2024-04-09
1,602
2024-04-09
2,046
2024-04-09
1,730
2024-04-09
1,463
2024-04-09
2,992
2024-04-09
1,333
2024-04-09
1,151
2024-04-09
1,576
2024-04-09
1,620
2024-04-09
1,621
2024-04-09
1,579
2024-04-09
1,548
2024-04-09
1,390
2024-04-09
1,283
2024-04-09
1,772
2024-04-09
1,539
2024-04-09
1,247
2024-04-09
1,521
2024-04-09
1,547
2024-04-09
1,317
2024-04-09
1,753
2024-04-09
1,437
2024-04-09
3,070
2024-04-09

댓글목록16
익명글님의 댓글
내주변게이 다 잘나감
고학력에
니주변만 게이들 변변찮나봐
익명글님의 댓글
호모든 뽈록이든 술 따르는 직업은 언제든 할수있어
다만 정상적인 일은 아니니까 안하는거지
고소득이고 다들 부러워할만한 직업이면 뽈록이들은 일할 기회가 훨씬 많은데 왜 안하겠니
더러워서 안하는거지..
오히려 술파는 일밖에 못하는 더덕이 젤 불쌍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잘나가는 호스트들이 잘나가는 더덕보다 못벌고
그리고 호모들은 밤에 술따라봤자 월 200벌기 힘들어
보갈바 월급이 월 200이 안돼.
그렇다고 보갈호빠에서 그 끼범벅 호모를 쓸리가 있니?
그 끼 숨기고 보갈호빠에서 일한다고 해도 그 보갈호빠 자체도 얼마 못벌어 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정상적으로 대학나와서 대기업 들어가고 전문직하고 성공한 비율도 많지
니 주위에 호모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정상적인 낮일 하면서 잘 사는 사람들도 많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그 끼를 어케 숨기니? 뒤에서 다 쑥덕대는거 혼자만 모르는거야 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너도 밖에서 너보고 일반인들이 수근거리는거 신경쓰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커리어 같은소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공부좀해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2.변호사고
3.전문직이래(나미지 전문직을 뜻함)
국어 안배웠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주위에 얼마나 무식한년들 밖에 없으면 커리어 쌓는게 부캐 라고 생각할 정도로 못믿을까ㅠㅠ
한번 사는 인생 토익 단어 한개라도 모르고 텅텅빈 머리로 살다가면 아깝잖아
술,남자 도파민에만 찌든 삶 자기계발도 하고 좀 바꿔보렴 너의 아까운 인생을 위해서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그래서 넌 커리어 쌓은건 있고?
기본중에 기본인 토익점수도 없지? 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내가 상상하는대로 만들어내는게 온라인 부케인데 뭔 말을 못해?
이러는애들 좀 덜 떨어진애 같애.
그렇게 얘기하면 누가 믿어주디? ㅋㅋㅋㅋ
존나 웃긴 호모새끼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특히나 초이스안되면 한달이고 일년이고 출근해도 땡전 한푼 못버는걸 얘기 왜 안하니? ㅋㅋ
아무나 할수있으면 다 부자되게?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게이커뮤 가서 놀지
트젠커뮤 꾸역꾸역 오는거부터
트젠방송만 봐도 게이들 개많잖아
끼떠는 단어도 죄다 더덕용어
따라하는거지뭐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