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 부산에 있을때 영상 보는데 그리워ㅠㅠ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ㅎㅇ 부산에 있을때 영상 보는데 그리워ㅠㅠ

익명
2024-04-09 12:47 1,731 6

본문

하루종일 전부치는것도 재밌네

댓글목록6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33425
2024-04-09 12:48
그러니깐 사람은 참 좋은데
그렇게 장시간동안 같이 있으면서 함께 방송 진행했는데 성격을 모른다고?
사람이 자기 성격을 숨길수 있는것도 한계가 있을텐데
난 형스타 믿어요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83995
2024-04-09 1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댓글이 찐 줌마 아니냐? 종교야 뭐야 같이 일했던 사람들이 하나같이 혀내두른거보면 이용가치성만 있지 인성은 쓰레기야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4970
2024-04-09 12:52
ㅎㅇ성격이 차라리낫다 어제 ㅍㄹㅇ방송보고 정나미가 뚝떨어지데  방송이 폭로용 도구인줄 아나봐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0370
2024-04-09 13:12
ㅎㅇ는 싫어도 싫은티 못내는듯,, 대신 뒤로 감겠지 근데 그 성격이 어떤 사람이 보기엔 최악일수 있는데 워낙에 소심해서 그럴거야,, 나랑은 안맞지만.. 부산에 있을때 ㅊㅈ 언냐가 애정하는거.느껴지던데 전 붙일때도 몇시간을 같이,,, ㅎㅇ도 고생꽤나 했을거여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94715
2024-04-09 15:44
ㅎㅇ는 bs있을때가 가장 재밌었어 끼발산 엄청했고 하지만 그뒤로는 관심이 없어지더라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7230
2024-04-09 20:20
나도 맨날 옛날 영상 돌려봄 ㅜㅜ
전부치는것도 최애영상이야
나같은 사람 있으니 반갑네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57 페이지
번호
제목
1,321
2024-04-10
1,707
2024-04-10
1,434
2024-04-10
2,743
2024-04-10
1,900
2024-04-10
2,275
2024-04-10
1,612
2024-04-10
2,597
2024-04-10
2,583
2024-04-10
1,971
2024-04-10
2,363
2024-04-10
2,249
2024-04-10
1,994
2024-04-10
6,546
2024-04-09
1,341
1,341
2024-04-09
1,176
2024-04-09
397
2024-04-09
2,236
2024-04-09
1,757
2024-04-09
1,325
2024-04-09
2,488
2024-04-09
1,906
2024-04-09
2,675
2024-04-09
6,537
2024-04-09
1,436
1,436
2024-04-09
2,426
2024-04-09
2,700
2024-04-09
2,495
2024-04-09
2,722
2024-04-09
1,901
2024-04-09
2,931
2024-04-09
1,819
2024-04-09
1,650
2024-04-09
1,602
2024-04-09
2,050
2024-04-09
1,732
2024-04-09
1,466
2024-04-09
2,993
2024-04-09
1,336
2024-04-09
1,154
2024-04-09
1,578
2024-04-09
6,520
2024-04-09
1,622
1,622
2024-04-09
1,625
2024-04-09
1,580
2024-04-09
1,548
2024-04-09
1,390
2024-04-09
1,286
2024-04-09
1,789
2024-04-09
1,542
2024-04-09
1,253
2024-04-09
1,521
2024-04-09
1,549
2024-04-09
1,320
2024-04-09
6,508
2024-04-09
1,754
1,754
2024-04-09
1,438
2024-04-09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