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부산 방송 다봣는데 춤만보면 ㅂㅂ가 젤 잘추는듯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오늘 아침부산 방송 다봣는데 춤만보면 ㅂㅂ가 젤 잘추는듯

익명
2024-04-11 20:13 2,148 18

본문

부산언니가 ㅂㅂ왜 아끼는지 알겟더라


ㅂㅂ 경력 좀 쌓이고 솔로하면 뒤집어질듯?


ㄹㅇ언니는 립싱 고순데 춤 자체만 보면 ㅂㅂ가 낫고


ㅂㅂ는 ㅇㅇ수준으로 낮추는거 가능한데 ㅇㅇ가 ㅂㅂ급으로 올리는건


안되는거 같고


ㅊㅎㅂ 언니는 선이이쁜? 그런 쪽인듯


미모는 ㅎㄹ가 탑이고


둘이 동시에 들어온 입사 동기인게 레전드네 ㅋ


아 그리고 미모 몸매 끼 춤 다 포함하면 ㅊㄹ인듯


골반잘 흔들더라ㅋ

댓글목록18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91323
2024-04-11 20:38
ㅂㅂ 진짜 잘춰 근데 아무래도 부산은 팀 공연이 많으니까 단체 안무에서 엄청 튀긴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3335 글쓴이
2024-04-11 20:53
너무 튀긴함 단체에서는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36348
2024-04-11 20:45
ㅂㅂ랑 ㅇㅇ랑 키가커서 춤추는데 멋있더라
ㅎㅇ언니 ㅊㄹ언니는 몸매진짜 미쳤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3335 글쓴이
2024-04-11 20:53
메인은 다르긴 달러!!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1751
2024-04-11 20:55
잘하더라 멋있게~
ㅇㅋ는  대체 뭐하는 거냐?
아직  가사도 못외워서  개인쑈
10초 컷 탈락에
3인조  뚱  공연도 ㅇㅋ 때문에 다 보지도 못 하고
탈락!
아직  가사도  못외운건  심각한 문제.
예전부터 팝송  가사  못외우는거  1등인데
왜  영어곡을  주는거지?
개인 쑈  할  실력도 안되는데.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2002
2024-04-11 21:05
니중에 조금 더 역량 생기면 개인쇼 하는게 낫겠더라 ㅂㅂ는 단체보단 개인쇼 할 때 더 멋질 것 같아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4935
2024-04-11 21:24
실제로 몇번 봤는데
남돌이 여돌댄스 커버
하는느낌남 힘이 좋다는게
아니고 선이 남성스러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8065
2024-04-12 01:02
돌빼면 맞긴하네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9421
2024-04-11 21:29
ㅂㅂ는 파워넘치게하는 스타일이고 ㅇㅇ는 여성스럽고 부드럽게 하는 스타일이고
둘다 보면 처음에는 ㅂㅂ한테 눈길 가다가 어느순간 ㅇㅇ한테 가고있어
ㅂㅂ가 파워풀하면서 부드럽게 끊으면 더 좋을텐데 너무 딱딱 끊는부분이 있어 그부분에서는 ㅇㅇ가 그루브를
잘타더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31462
2024-04-11 22:13
맞아 나도 ㅇㅇ가 더 돋보이더라 부드러워서 여성스러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8065
2024-04-12 01:03
ㄹㅇ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3553
2024-04-11 22:27
둘이 잘하는 분야가 다를뿐 실력으로 우열을 가릴수는 없다고 봄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5066
2024-04-11 22:36
ㅂㅂxㅇㅇ 조합 최고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7702
2024-04-12 02:10
ㅂㅂ  쪼 가 있어
큰머리로  박자타는쪼
발 끝찍으면서  박자타는쪼 쪼쪼
0 0 는  비율좋고 깔끔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8065
2024-04-12 05:37
ㅋㅋㅋㅋ 인정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6035
2024-04-12 10:48
ㅇㅇ가 훨 낫던데
ㅂㅂ는 뭔가 오바스럽다해야하나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89989
2024-04-12 15:03
ㅈㅊㅈ님이 힘빼라고하잖아ㅎㅎ
뭐를 춰도  쪼 가 있는애들은
다 똑같은 춤으로보여  oo 쪼가없어 깔끔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0353
2024-04-12 16:21
ㅂㅂ 너무 오바함 트젠치고 걍 잘춘다.. 느낌이지 뭔가 타고난 느낌 없이 걍 오바하는거 보기 그럼. 차라리 아이가 절제하면서 추는거 보는맛은 더 있음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6 건 - 56 페이지
번호
제목
1,410
2024-04-12
1,710
2024-04-12
1,895
2024-04-12
1,986
2024-04-12
2,749
2024-04-12
6,606
2024-04-12
1,105
1,105
2024-04-12
2,753
2024-04-12
1,809
2024-04-12
1,475
2024-04-12
2,320
2024-04-12
1,205
2024-04-12
1,387
2024-04-12
2,513
2024-04-12
3,464
2024-04-11
6,597
2024-04-11
1,530
1,530
2024-04-11
2,033
2024-04-11
2,857
2024-04-11
2,150
2024-04-11
1,478
2024-04-11
2,571
2024-04-11
1,290
2024-04-11
2,031
2024-04-11
2,391
2024-04-11
1,284
2024-04-11
2,570
2024-04-11
2,189
2024-04-11
2,566
2024-04-11
1,578
2024-04-11
2,261
2024-04-11
1,924
2024-04-11
2,069
2024-04-11
2,298
2024-04-11
3,241
2024-04-11
1,420
2024-04-11
1,398
2024-04-11
6,576
2024-04-11
1,446
1,446
2024-04-11
2,028
2024-04-11
2,640
2024-04-10
1,900
2024-04-10
6,572
2024-04-10
2,109
2,109
2024-04-10
6,571
2024-04-10
1,590
1,590
2024-04-10
6,570
2024-04-10
2,012
2,012
2024-04-10
6,569
2024-04-10
1,892
1,892
2024-04-10
2,398
2024-04-10
1,691
2024-04-10
1,918
2024-04-10
1,895
2024-04-10
2,533
2024-04-10
2,408
2024-04-10
6,562
2024-04-10
1,542
1,542
2024-04-10
2,158
2024-04-10
2,450
2024-04-10
1,317
2024-04-10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