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부산 방송 다봣는데 춤만보면 ㅂㅂ가 젤 잘추는듯
익명
2024-04-11 20:13
2,148
18
본문
부산언니가 ㅂㅂ왜 아끼는지 알겟더라
ㅂㅂ 경력 좀 쌓이고 솔로하면 뒤집어질듯?
ㄹㅇ언니는 립싱 고순데 춤 자체만 보면 ㅂㅂ가 낫고
ㅂㅂ는 ㅇㅇ수준으로 낮추는거 가능한데 ㅇㅇ가 ㅂㅂ급으로 올리는건
안되는거 같고
ㅊㅎㅂ 언니는 선이이쁜? 그런 쪽인듯
미모는 ㅎㄹ가 탑이고
둘이 동시에 들어온 입사 동기인게 레전드네 ㅋ
아 그리고 미모 몸매 끼 춤 다 포함하면 ㅊㄹ인듯
골반잘 흔들더라ㅋ
전체 9,526 건 - 56 페이지
1,410
2024-04-12
1,710
2024-04-12
1,895
2024-04-12
1,986
2024-04-12
2,749
2024-04-12
1,105
2024-04-12
2,753
2024-04-12
1,809
2024-04-12
1,475
2024-04-12
2,320
2024-04-12
1,205
2024-04-12
1,387
2024-04-12
2,513
2024-04-12
3,464
2024-04-11
1,530
2024-04-11
2,033
2024-04-11
2,857
2024-04-11
2,150
2024-04-11
1,478
2024-04-11
2,571
2024-04-11
1,290
2024-04-11
2,031
2024-04-11
2,391
2024-04-11
1,284
2024-04-11
2,570
2024-04-11
2,189
2024-04-11
2,566
2024-04-11
1,578
2024-04-11
2,261
2024-04-11
1,924
2024-04-11
2,069
2024-04-11
2,298
2024-04-11
3,241
2024-04-11
1,420
2024-04-11
1,398
2024-04-11
1,446
2024-04-11
2,028
2024-04-11
2,640
2024-04-10
1,900
2024-04-10
2,109
2024-04-10
1,590
2024-04-10
2,012
2024-04-10
1,892
2024-04-10
2,398
2024-04-10
1,691
2024-04-10
1,918
2024-04-10
1,895
2024-04-10
2,533
2024-04-10
2,408
2024-04-10
1,542
2024-04-10
2,158
2024-04-10
2,450
2024-04-10
1,317
2024-04-10

댓글목록18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ㅎㅇ언니 ㅊㄹ언니는 몸매진짜 미쳤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ㅇㅋ는 대체 뭐하는 거냐?
아직 가사도 못외워서 개인쑈
10초 컷 탈락에
3인조 뚱 공연도 ㅇㅋ 때문에 다 보지도 못 하고
탈락!
아직 가사도 못외운건 심각한 문제.
예전부터 팝송 가사 못외우는거 1등인데
왜 영어곡을 주는거지?
개인 쑈 할 실력도 안되는데.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남돌이 여돌댄스 커버
하는느낌남 힘이 좋다는게
아니고 선이 남성스러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둘다 보면 처음에는 ㅂㅂ한테 눈길 가다가 어느순간 ㅇㅇ한테 가고있어
ㅂㅂ가 파워풀하면서 부드럽게 끊으면 더 좋을텐데 너무 딱딱 끊는부분이 있어 그부분에서는 ㅇㅇ가 그루브를
잘타더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큰머리로 박자타는쪼
발 끝찍으면서 박자타는쪼 쪼쪼
0 0 는 비율좋고 깔끔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ㅂㅂ는 뭔가 오바스럽다해야하나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뭐를 춰도 쪼 가 있는애들은
다 똑같은 춤으로보여 oo 쪼가없어 깔끔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