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녁놀이 10점은 포기한거얌??
익명
2024-04-11 08:16
1,578
3
본문
" 나는아직10점을 아직못쐈다니까안"~~
"앞으로 나는 10점을 노려야지잉"~~~"9점은 의미없어 10점이야"
"왜방송하는 ㅎㅇ언니랑 나만 피해를봐야해요" 요러더니 ㅋㅋㅋㅋ
최근에는 가게에 진실따지러 가지를않나 ㅋㅋㅋ 이랬다가 저랬다가 ~ 다필요없고 언제 10점 쏘냐고요 ~~~~~~
전체 9,526 건 - 56 페이지
1,414
2024-04-12
1,711
2024-04-12
1,898
2024-04-12
1,986
2024-04-12
2,749
2024-04-12
1,105
2024-04-12
2,753
2024-04-12
1,812
2024-04-12
1,475
2024-04-12
2,320
2024-04-12
1,206
2024-04-12
1,390
2024-04-12
2,513
2024-04-12
3,464
2024-04-11
1,530
2024-04-11
2,033
2024-04-11
2,857
2024-04-11
2,153
2024-04-11
1,478
2024-04-11
2,571
2024-04-11
1,290
2024-04-11
2,031
2024-04-11
2,391
2024-04-11
1,284
2024-04-11
2,571
2024-04-11
2,189
2024-04-11
2,567
2024-04-11
1,581
2024-04-11
2,261
2024-04-11
1,924
2024-04-11
2,069
2024-04-11
2,298
2024-04-11
3,241
2024-04-11
1,420
2024-04-11
1,398
2024-04-11
1,447
2024-04-11
2,028
2024-04-11
2,640
2024-04-10
1,900
2024-04-10
2,109
2024-04-10
1,590
2024-04-10
2,012
2024-04-10
1,892
2024-04-10
2,398
2024-04-10
1,693
2024-04-10
1,918
2024-04-10
1,895
2024-04-10
2,533
2024-04-10
2,411
2024-04-10
1,542
2024-04-10
2,158
2024-04-10
2,450
2024-04-10
1,317
2024-04-10

댓글목록3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근데 상대쪽은
개설자 취급중 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자긴 맨날 강강약약이라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