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 이탈리아노..ㅎㅇ밖에 안보임
익명
2024-04-11 07:30
2,069
6
본문
ㅎㅇ 춤선 자체가 너무 기교를 많이 부린다 해야하나 ?
머리 팅기는거 적당히 해야할듯 머리가 가장 긴데
혼자 다른사람들보다 너무 많이 꺽어서 메인보다 계속 튀어보임
20대도 아니고 열심히 한다고 하는거 겠지만...
고개 저렇게 순간적으로 많이 재끼면 본인 목에도 안좋을꺼같고
쇼전체가 눈길이 ㅎㅇ한테 밖에 안감 의욕은 좋은데 너무 과해서 ㄹㅇ가 묻혀보임
안무가 여럿이 격하게 추다보니 ㄹㅇ한테 눈이 안감 욕심내서 짠거같은데 안무 대폭 간소화 시키는게 훨 나을듯
아님 ㅇㅇ처럼 영혼없이추는게 ㄹㅇ 돋보일듯 춤선이군무처럼 마춰지지 않아서 서로 잘춰보려다간 이도저도 아닌듯
전체 9,527 건 - 56 페이지
1,583
2024-04-12
1,414
2024-04-12
1,711
2024-04-12
1,898
2024-04-12
1,988
2024-04-12
2,749
2024-04-12
1,105
2024-04-12
2,753
2024-04-12
1,816
2024-04-12
1,475
2024-04-12
2,320
2024-04-12
1,206
2024-04-12
1,390
2024-04-12
2,515
2024-04-12
3,467
2024-04-11
1,530
2024-04-11
2,036
2024-04-11
2,857
2024-04-11
2,153
2024-04-11
1,478
2024-04-11
2,571
2024-04-11
1,290
2024-04-11
2,031
2024-04-11
2,391
2024-04-11
1,284
2024-04-11
2,572
2024-04-11
2,189
2024-04-11
2,567
2024-04-11
1,581
2024-04-11
2,261
2024-04-11
1,924
2024-04-11
2,070
2024-04-11
2,298
2024-04-11
3,241
2024-04-11
1,423
2024-04-11
1,398
2024-04-11
1,447
2024-04-11
2,028
2024-04-11
2,640
2024-04-10
1,900
2024-04-10
2,109
2024-04-10
1,590
2024-04-10
2,015
2024-04-10
1,895
2024-04-10
2,398
2024-04-10
1,693
2024-04-10
1,918
2024-04-10
1,897
2024-04-10
2,536
2024-04-10
2,411
2024-04-10
1,544
2024-04-10
2,158
2024-04-10
2,452
2024-04-10

댓글목록6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의상은 첨에입은 흰색이 더 좋음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ㅊㅈ가 오너야 오너방식대로 하는게 맞지 그렇다고 피드백 없이 독단으로하는 꽉막힌 오너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