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ㅇㅈ 랑 ㄲㅈㅂ 둘다 다녀온 후기
익명
2024-04-11 03:30
3,242
7
본문
주대는 둘다 강남이고 트젠바라
저렴한편은 아닌 것 같고
ㅅㅇㅇㅈ 인테리어는 사진보다는 실물이 더 괜찮았는데
중간 중간 파란불빛? 이라고 해야되나 그런것들때메 눈뽕가끔있고
우리 테이블에 처음 보는 트젠 두명정도 왔을때는 솔직히 별로
재미없었음 확실히 짬바는 무시못하는게 ㅎㅇ 오니까 분위기 확살았고
이래서 트젠바에서 돈쓰는구나 싶었음 재밌었음
그거 말고 특별히 기억에 남는건 없고 신기했던건 꽃자바에서
욕먹던 막내 친구가 일하고 있던거? 근데 여기서도 무슨일이 있었는지
혼나고 있었음
ㄲㅈㅂ는 일단 규모가 ㅅㅇㅇㅈ보다 조금 큰 느낌이고 어린나이에
이가게를 차린게 일단 리스펙 근데 테이블 분리는 잘안돼서 뭔가
옆테이블이랑도 부대낄 수 있음; 그게 좀 불편했고
전체적으로 나이든 사람이랑 젊은사람들 골고루 있었는데
젊은트젠들 비중이 많아서 가게 자체가 영한 느낌
그래서 중간중간 조금 미숙하다해야되나? 노련미는 떨어지는데
신선한 느낌은 있었음
인테리어는 시청자들이 구리다고 했는데
실제로 보면 구리지는 않고 중간에 영상 틀어놓으면 신경도 안쓰임
그리고 코믹과는 별로 없었던것같아
나이드신분 코믹떨러 오셨었는데 솔직히 ㅅㅇㅇㅈ에서 ㅎㅇ만큼의
임팩트는 아니였음.
그렇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미모과들은 ㄲㅈㅂ가 더 괜찮았음
그래서 결론은
토킹도 많이하고 조금 노련미 있는 가게를 원한다면 ㅅㅇㅇㅈ 추천
트젠들이 젊고 빠이팅 넘치는 가게를 원한다면 ㄲㅈㅂ 추천
전체 9,527 건 - 56 페이지
1,587
2024-04-12
1,416
2024-04-12
1,712
2024-04-12
1,900
2024-04-12
1,988
2024-04-12
2,750
2024-04-12
1,105
2024-04-12
2,756
2024-04-12
1,828
2024-04-12
1,475
2024-04-12
2,322
2024-04-12
1,206
2024-04-12
1,390
2024-04-12
2,518
2024-04-12
3,467
2024-04-11
1,536
2024-04-11
2,040
2024-04-11
2,859
2024-04-11
2,156
2024-04-11
1,482
2024-04-11
2,572
2024-04-11
1,290
2024-04-11
2,033
2024-04-11
2,400
2024-04-11
1,286
2024-04-11
2,572
2024-04-11
2,192
2024-04-11
2,567
2024-04-11
1,581
2024-04-11
2,265
2024-04-11
1,927
2024-04-11
2,073
2024-04-11
2,301
2024-04-11
3,245
2024-04-11
1,423
2024-04-11
1,400
2024-04-11
1,447
2024-04-11
2,028
2024-04-11
2,641
2024-04-10
1,900
2024-04-10
2,110
2024-04-10
1,591
2024-04-10
2,015
2024-04-10
1,900
2024-04-10
2,403
2024-04-10
1,693
2024-04-10
1,918
2024-04-10
1,897
2024-04-10
2,537
2024-04-10
2,414
2024-04-10
1,545
2024-04-10
2,158
2024-04-10
2,455
2024-04-10

댓글목록7
익명글님의 댓글
뒤통수막내 거기서도 혼나고 있다니 역시나 새는 바가지였구나싶네 ㅋ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인증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