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들ㅋㅋㅋㅋ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아줌마들ㅋㅋㅋㅋ

익명
2024-04-16 20:46 1,564 1

본문

솔직히 안예쁘고 애 못싸지르면 더덕보다 못한 인생아니냐 ㅋㅋㅋㅋ 특히  노산으로 다운이 증훈이 낳거나 해버리면 바로 인생헬게이트 열리는데 35살 넘은 여자들은 더덕보다 못한거 맞는듯 

애 안낳을거라 결심한 애들도 40년동안 달마다 피도 배출 해줘야하는데

미혼 노괴들은 더덕보다 못한거 명심해라 

 

착한 뽈록이들은 내가 평생 축복 해주는데 뭐하나 긁혀서 그래도 저는 트젠과 다르게 자궁있어요 하면 그 지궁으로 기형아낳거나 불임되라는 소리밖에 더 듣겠냐

댓글목록1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31105
2024-04-16 21:08
자궁도 자꾸 써버릇해야 맛이나지
닫힌자궁은 방광이나 다름없는것이야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54 페이지
번호
제목
2,842
2024-04-17
2,477
2024-04-17
1,543
2024-04-16
2,491
2024-04-16
1,485
2024-04-16
1,416
2024-04-16
1,567
2024-04-16
2,311
2024-04-16
2,704
2024-04-16
6,709
2024-04-16
1,138
1,138
2024-04-16
6,708
2024-04-16
2,781
2,781
2024-04-16
2,718
2024-04-16
2,398
2024-04-16
1,350
2024-04-16
2,115
2024-04-16
1,748
2024-04-16
2,682
2024-04-16
1,531
2024-04-16
6,700
2024-04-16
1,132
1,132
2024-04-16
1,292
2024-04-16
1,399
2024-04-16
1,464
2024-04-16
1,627
2024-04-16
1,479
2024-04-16
1,494
2024-04-16
1,892
2024-04-16
1,956
2024-04-16
3,955
2024-04-16
1,834
2024-04-16
1,790
2024-04-16
1,271
2024-04-16
1,613
2024-04-16
1,986
2024-04-16
1,261
2024-04-16
1,730
2024-04-16
2,927
2024-04-15
1,913
2024-04-15
6,681
2024-04-15
2,748
2,748
2024-04-15
1,776
2024-04-15
2,939
2024-04-15
6,678
2024-04-15
2,484
2,484
2024-04-15
2,203
2024-04-15
3,982
2024-04-15
1,649
2024-04-15
1,801
2024-04-15
1,423
2024-04-15
6,672
2024-04-15
1,706
1,706
2024-04-15
983
2024-04-15
2,332
2024-04-15
6,669
2024-04-15
1,068
1,068
2024-04-15
1,725
2024-04-15
1,714
2024-04-15
2,191
2024-04-15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