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빈 vs bs언니중 누가 돈 많을까?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차세빈 vs bs언니중 누가 돈 많을까?

익명
2024-04-16 18:35 2,717 18

본문

차세빈 언니

한국에서 가장 규모있는 대형  게이클럽을 운영

르퀸때부터 지금 킹클럽까지 10년넘게 돈을 쓸어담았는데


의외로 트젠계에서는 모르더라

게이계에서는 퀸대접 받는데


암튼 저 둘중 누가 오도리 방방일까?

댓글목록18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3243
2024-04-16 18:59
이태원언니는 혼자 사장한게 아닌걸로 아는디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5305 글쓴이
2024-04-16 19:02
그런 클럽에 단독사장은 당연히 아니지
그럼에도 메인사장이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7284
2024-04-16 19:57
아무리 부스잡아도
메인이 그냥 기본양주인 bs 못따라가지
게이들 클럽입장료 2만원잡고 하루에 200명~300명 될거고
금.토 밖에 영업 안되고 비교가 안되지 솔직히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2034
2024-04-16 20:23
르퀸 언제쩍이야 ㅋㅋㅋ 찬x 죽고나서부터 거의 손님 떨어졌는데..
한1년 반짝 했나 몰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22254
2024-04-16 21:04
르퀸 찬X 사장님은 왜 돌아가신거냐??  그분 성소수자  포럼도 많이 하시던사람이잖아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2938
2024-04-16 21:20
게이계에서 무슨 퀸대접이야ㅋㅋㅋ 경멸하든데ㅋㅋ 네가지도 겁나 없다그러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5305 글쓴이
2024-04-16 22:00
게이에도 레벨이 있을텐데 아무한테나 잘대해주겠니?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3165
2024-04-16 23:41
이태원 언니 전기세도 못내고 있다고 힘들다고
스토리에 올린적 있엉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5305 글쓴이
2024-04-16 23:46
그때 코로나때 아냐? 당연히 그런 클럽 전기세가 천단위인데 그런말 할만하지. 코로나땜에 장사못해서 넋두리 한듯한데 넌 저게 진짜 거지들 전기세 일이만원 못낸걱처럼 들었니봐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9935
2024-04-17 02:41
화났네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75779
2024-04-17 00:35
내가볼땐 쇼규모나 무대연출 의상 총 합해도 bs가 전국에서 최고일듯한데 한곳에서 16년간 가게 지켜온것도 대단하고 페이가 가장 쎄지않을까 싶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5305 글쓴이
2024-04-17 02:06
가게는 16년인데 거기서 ,bs 사장한기간이 몇년인데? 팩트만 전달해야지 잘 모르면 16년간 자리지켜온 이딴소리좀 하지말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9935
2024-04-17 02:42
화났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80041
2024-04-17 18:41
bs 아기새가 사장한지는 거즌 10년은 됨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32782
2024-04-17 07:18
bs가 젤 많이 벌거같은데? 쓰니는 bs열등감쩌네ㅎㅎ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9935
2024-04-17 19:55
ㄹㅇ bs이 많다하면 부들부들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7869
2024-04-17 09:45
답정너니?

이태원 언니가 돈 많아 됐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02938
2024-04-17 2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말야 글 왜쓰는거야 지가 원하는대답 안해주면 죵나 지롤할거믄서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6 건 - 54 페이지
번호
제목
2,475
2024-04-17
1,543
2024-04-16
2,491
2024-04-16
1,485
2024-04-16
1,414
2024-04-16
1,562
2024-04-16
2,310
2024-04-16
2,704
2024-04-16
6,709
2024-04-16
1,137
1,137
2024-04-16
6,708
2024-04-16
2,781
2,781
2024-04-16
2,718
2024-04-16
2,398
2024-04-16
1,350
2024-04-16
2,109
2024-04-16
1,746
2024-04-16
2,682
2024-04-16
1,531
2024-04-16
6,700
2024-04-16
1,132
1,132
2024-04-16
1,292
2024-04-16
1,399
2024-04-16
1,464
2024-04-16
1,627
2024-04-16
1,478
2024-04-16
1,491
2024-04-16
1,889
2024-04-16
1,955
2024-04-16
3,955
2024-04-16
1,831
2024-04-16
1,788
2024-04-16
1,271
2024-04-16
1,610
2024-04-16
1,986
2024-04-16
1,261
2024-04-16
1,730
2024-04-16
2,927
2024-04-15
1,906
2024-04-15
6,681
2024-04-15
2,748
2,748
2024-04-15
1,776
2024-04-15
2,939
2024-04-15
6,678
2024-04-15
2,483
2,483
2024-04-15
2,202
2024-04-15
3,979
2024-04-15
1,649
2024-04-15
1,801
2024-04-15
1,420
2024-04-15
6,672
2024-04-15
1,703
1,703
2024-04-15
983
2024-04-15
2,329
2024-04-15
6,669
2024-04-15
1,066
1,066
2024-04-15
1,722
2024-04-15
1,711
2024-04-15
2,190
2024-04-15
1,803
2024-04-15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