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로 태어나서 결혼 못하고 살면 트젠보다 하등한 인생아님?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여자로 태어나서 결혼 못하고 살면 트젠보다 하등한 인생아님?

익명
2024-04-16 14:39 1,746 18

본문

인정? 


 지들은 '안'하는걸로 정의하겠지만.... 미안한데 못하는거야 ^^;; 

댓글목록18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92900
2024-04-16 14:40
트젠은 유니크하기라고 하지
못생긴 늙은 노처녀보단 트젠이 한수 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62400 글쓴이
2024-04-16 14:43
내말이... 그리고 또있음. 결혼했는데 남편한테 버려지고 무시당하고..  뚱뚱하고 못생긴여자;;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8280
2024-04-16 15:36
요즘은 능력있는 여자들이 많아서 굳이 연애만하고 결혼은 최대한 늦추거나 안하려고하는 추세란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24900
2024-04-16 16:17
능력있는 여자는 더 능력있는
남자 잘만 만나더라 ㅋㅋㅋ 희대의 개소리를해
능력있고 이쁜여자는 이미 결혼해서
애낳고 잘사는중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39860
2024-04-16 16:45
니 기준의 틀에 박혀서
생각하지말고 세상을 넓게봐 하수야~
요즘 이쁘고 능력있는 여자들 연애만 하려고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24900
2024-04-16 17:02
내주변 능력있고 이쁜여자들
다 결혼했는데?세상 너보다 넓게
보고있어 커뮤니티만 하지말고
현생을살렴 제발 드라마만 쳐보지말구ㅋㅋ
김태희 이영애 전지현 다 결혼했어
니까짓게 뭔데 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40200
2024-04-16 17:03
니주변사람들 사이에서 능력있는거겠지ㅋㅋㅋㅋ 우물안 개구리야  밖에 좀 나가
김사랑 하지원 이다희 이런 탑급들 아직안갔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62400 글쓴이
2024-04-16 1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만하려고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젊어서 능력있는애들 출산때문에 일찍결혼하고 애낳고 출산휴가 다땡겨쓰고 회사에 복귀한단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건 못하는거야 알고나씨부려 ㅋㅋㅋ 그렇게 정신승리하다가 40살 되서 호빠선수한테 돈쓰다가 바지가랑이 집고 우는거 여러봤다 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29640
2024-04-16 18:21
정상적으로 나이들어서 자기일하면서 살고있는 여자가 주변에 없나보네 제발 니 관점에서 보지말고 정상인들이 어찌사는지 우러러보고살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84240
2024-04-17 17:40
?얘 정신승리는 너 같아;;;결혼늦게하는 추세맞아 억지부리고 있어 왜
그리고 능력있어도 회사복귀 극 소수라고 하던데 뭘 경단녀라는 말이 왜있겠니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0620
2024-04-16 18:26
다 케이스 바이 케이스다 이것들아 남 인생 지인생 비교질 하지말고 살어 즐겁게 살면 돼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5280
2024-04-16 18:36
요즘엔 자기 능력만 있으면 결혼이 손해라고 생각하는
여자들도 많더라 근데 여기서 활동하는 오크아줌마들은 해당안댐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4420
2024-04-16 19:05
글쓴년은 정신 승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여자가 암만 못나도  트젠이랑  비교가 될까 ㅋㅋㅋㅋㅋㅋㅋ
어서 여자인척이야 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4460
2024-04-16 19:17
와 21세기에 아직도 이런 무식한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다니 ㅋㅋㅋ 애써 눈 감고 회피하지말고 직시해라 현실을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1880
2024-04-16 19:34
정신승리 오지네 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9700
2024-04-16 21:10
니가 찐여자가 아니니 이런글 올리는거야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7700
2024-04-16 22:48
호모새끼랑 진짜 여자랑은 비교 자체가 안되지
찐 여자는 능력없고 못생겨도 어떻게든 짝을 만들려면 만들고 결혼은 한다 비록 한남일지라도 ㅋㅋ
트젠들 최대 업적이 결혼인데 결혼하는 트젠 극소수잖아 이건 어떻게 설명할건데 병신들아 ㅋㅋㅋㅋㅋ
남자들이 니네 호기심이나 먹버용으로 접근하는 거지 진심이겠니? 호모새끼들 자꾸 좆논리로 정신승리 하는거 보고 안쓰러워서 현실적으로 말해준다 정신차려 ㅋ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12920
2024-04-17 09:59
그래요 아줌마 말씀이 다 맞습니다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6 건 - 54 페이지
번호
제목
2,475
2024-04-17
1,543
2024-04-16
2,491
2024-04-16
1,485
2024-04-16
1,415
2024-04-16
1,562
2024-04-16
2,311
2024-04-16
2,704
2024-04-16
6,709
2024-04-16
1,137
1,137
2024-04-16
6,708
2024-04-16
2,781
2,781
2024-04-16
2,718
2024-04-16
2,398
2024-04-16
1,350
2024-04-16
2,112
2024-04-16
1,748
2024-04-16
2,682
2024-04-16
1,531
2024-04-16
6,700
2024-04-16
1,132
1,132
2024-04-16
1,292
2024-04-16
1,399
2024-04-16
1,464
2024-04-16
1,627
2024-04-16
1,478
2024-04-16
1,491
2024-04-16
1,889
2024-04-16
1,955
2024-04-16
3,955
2024-04-16
1,831
2024-04-16
1,790
2024-04-16
1,271
2024-04-16
1,613
2024-04-16
1,986
2024-04-16
1,261
2024-04-16
1,730
2024-04-16
2,927
2024-04-15
1,907
2024-04-15
6,681
2024-04-15
2,748
2,748
2024-04-15
1,776
2024-04-15
2,939
2024-04-15
6,678
2024-04-15
2,483
2,483
2024-04-15
2,202
2024-04-15
3,982
2024-04-15
1,649
2024-04-15
1,801
2024-04-15
1,423
2024-04-15
6,672
2024-04-15
1,706
1,706
2024-04-15
983
2024-04-15
2,332
2024-04-15
6,669
2024-04-15
1,066
1,066
2024-04-15
1,722
2024-04-15
1,711
2024-04-15
2,191
2024-04-15
1,803
2024-04-15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