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ㄹㅇ 이제 직원들 꼽 안줘서 보기 편하다
익명
2024-04-15 20:27
1,646
2
본문
ㄹㅈ 화장같은경우에도 예전에는 나서서 꼽줬을건데
이번에는 욕 댓글 올라올때마다 ㄹㅈ 편 들어주고 꽃자바 방송 초반때보다 많이 안정된거같아서 보기 좋네
마담역할 하다보니 직원들 다루는 법도 배우면서 성장한건지
피드백 잘되는건 좋다
전체 9,526 건 - 54 페이지
2,475
2024-04-17
1,543
2024-04-16
2,491
2024-04-16
1,485
2024-04-16
1,414
2024-04-16
1,562
2024-04-16
2,310
2024-04-16
2,704
2024-04-16
1,137
2024-04-16
2,781
2024-04-16
2,717
2024-04-16
2,398
2024-04-16
1,350
2024-04-16
2,109
2024-04-16
1,746
2024-04-16
2,682
2024-04-16
1,531
2024-04-16
1,132
2024-04-16
1,292
2024-04-16
1,399
2024-04-16
1,464
2024-04-16
1,627
2024-04-16
1,478
2024-04-16
1,491
2024-04-16
1,889
2024-04-16
1,955
2024-04-16
3,955
2024-04-16
1,831
2024-04-16
1,788
2024-04-16
1,271
2024-04-16
1,610
2024-04-16
1,986
2024-04-16
1,261
2024-04-16
1,730
2024-04-16
2,927
2024-04-15
1,906
2024-04-15
2,748
2024-04-15
1,776
2024-04-15
2,939
2024-04-15
2,483
2024-04-15
2,202
2024-04-15
3,979
2024-04-15
1,649
2024-04-15
1,801
2024-04-15
1,420
2024-04-15
1,703
2024-04-15
983
2024-04-15
2,329
2024-04-15
1,066
2024-04-15
1,722
2024-04-15
1,711
2024-04-15
2,190
2024-04-15
1,803
2024-04-15

댓글목록2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