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건 모르겠는데 강남젠더들이 관리는 더 빡세게 하는 것 같아
익명
2024-04-19 02:49
2,056
14
본문
아무래도 강남은 내가 외모가 변하거나 살이찌거나 하면
돈벌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확 주니까 유지 하려고 하더라
부산언니도 예전에 말하더만 다른 가게는 코믹 잘 없다고
웬만하면 어느정도 이쁜애들도 코믹한다고 오키한테 분발하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는데 그게 어떻게 보면 맞아 물론 못생긴 코믹도 있는데
웬만하면 코믹도 다 미모 어느정도는 있어
ㅅㅇㅇㅈ 가본 사람을 알텐데 ㅈㅎ 같은 애가 코믹한다니까 분위기 잘 맞춰 입담도 좋고
전체 9,527 건 - 53 페이지
2,057
2024-04-19
1,933
2024-04-19
1,457
2024-04-19
1,733
2024-04-18
2,709
2024-04-18
1,911
2024-04-18
2,526
2024-04-18
1,979
2024-04-18
1,470
2024-04-18
2,689
2024-04-18
2,245
2024-04-18
2,167
2024-04-18
1,985
2024-04-18
2,334
2024-04-18
2,352
2024-04-18
1,976
2024-04-18
1,443
2024-04-18
2,161
2024-04-18
1,948
2024-04-18
2,176
2024-04-18
2,146
2024-04-18
2,254
2024-04-18
2,482
2024-04-18
2,413
2024-04-18
2,374
2024-04-18
1,447
2024-04-18
2,511
2024-04-18
1,944
2024-04-17
1,911
2024-04-17
2,387
2024-04-17
1,611
2024-04-17
2,031
2024-04-17
122
2024-04-17
2,342
2024-04-17
1,348
2024-04-17
1,315
2024-04-17
2,403
2024-04-17
1,743
2024-04-17
2,519
2024-04-17
3,348
2024-04-17
2,129
2024-04-17
1,888
2024-04-17
1,473
2024-04-17
1,601
2024-04-17
1,575
2024-04-17
3,578
2024-04-17
2,353
2024-04-17
1,993
2024-04-17
1,693
2024-04-17
2,786
2024-04-17
1,716
2024-04-17
2,858
2024-04-17
2,177
2024-04-17

댓글목록14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생로랑 원피스 입을때 넘이뻤음♡
익명글님의 댓글
옷도 다 촌스럽고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ㅌㅈ.ㅎㄹ.ㅎㅇ.ㅇㅎ.ㅈㅅ.ㄷㄹ.ㄹㅈ.ㄱㅎ.ㅅㅇ.ㅅㅅ.ㅎㅈ
방송에 나온 몸 관리안된 직원들만 저정도던데
뭔 관리를 잘해 ㄹㄷ때 여신같았던 애들이 다살쪄서 이미지 변했던데 관리 안들어가냐? 고만쳐먹고 운동을 하라고!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살찌고 옷후져도 노래만 잘부르면 되지 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ㄴㄴ 살 쪄서 의상도 안맞아 결국 전신 지방흡입했자나 살 좀 올라서 보기좋긴한데 본인은 최악이겠지 매일 마르던 몸매가 살쪄서
익명글님의 댓글
원래부터 살안찌는애들빼곤 전부 관리해야하는거라
부산이든 강남이든 본인 만족과 관리에 달려있음
강남은 개인팁 시스템이니까 더 미적인거에 매달려야하는데 그런거 치곤 플빠는 프리해보임^^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