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가게방송은 왜 하루만 하는거야?
익명
2024-04-19 01:56
1,942
13
본문
가게방송도 이틀연속으로 안하고 집에서하지?
내부에 먼일있나 걱정되네..ㅠ 수욜은 부부둘다 쉬는것 같던데
장사가 잘 안되는건가 아니면 또 누구랑 싸웠나..
전 가게에서도 트러블 있을때 집방송만 계속하던거 생각나서
또 먼일 터진건 아닌지 걱정된다 돈많이 벌어야 되는데 울언닝 ㅠ
전체 9,527 건 - 53 페이지
2,060
2024-04-19
1,944
2024-04-19
1,458
2024-04-19
1,740
2024-04-18
2,712
2024-04-18
1,911
2024-04-18
2,526
2024-04-18
1,997
2024-04-18
1,470
2024-04-18
2,689
2024-04-18
2,248
2024-04-18
2,168
2024-04-18
1,985
2024-04-18
2,334
2024-04-18
2,353
2024-04-18
1,976
2024-04-18
1,446
2024-04-18
2,166
2024-04-18
1,950
2024-04-18
2,176
2024-04-18
2,148
2024-04-18
2,257
2024-04-18
2,482
2024-04-18
2,413
2024-04-18
2,374
2024-04-18
1,447
2024-04-18
2,514
2024-04-18
1,945
2024-04-17
1,911
2024-04-17
2,390
2024-04-17
1,611
2024-04-17
2,032
2024-04-17
122
2024-04-17
2,345
2024-04-17
1,348
2024-04-17
1,315
2024-04-17
2,408
2024-04-17
1,745
2024-04-17
2,522
2024-04-17
3,348
2024-04-17
2,129
2024-04-17
1,888
2024-04-17
1,473
2024-04-17
1,605
2024-04-17
1,577
2024-04-17
3,581
2024-04-17
2,354
2024-04-17
2,024
2024-04-17
1,697
2024-04-17
2,789
2024-04-17
1,716
2024-04-17
2,861
2024-04-17
2,178
2024-04-17

댓글목록13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ㄲㅈ는 냉냉이 생일겸 오랜만에 쉬어서 집방송 하는거야 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싸웠을까? ㅇㅈㄹ 하면서 둘이 싸웠으면 하고 바라는 니 속마음 쪽팔린줄 알아라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웨이터 한명으로도 충분하니깐 쉰다잖아
요즘 경기 안좋은데 쉴때 쉬는데 왜구랭 ㅡㅡ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