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 나가고 나서 밝아진 애들 있어?
익명
2024-04-18 23:59
1,730
4
본문
나는 개인적으로 더덕생활 전에는 친구도 없었고 생일도 항상 부모님이나 친척들이랑만 보냈어 뭐 친구들이랑 어디 놀러간 적도 없고
더덕바 나오고 처음으로 가족이외의 사람들이랑 생일 보내봤고
어디 놀러가 봤어 어둡고 조용했는데
많이 밝아지고 나 같은 사람 있어?
전체 9,527 건 - 53 페이지
2,056
2024-04-19
1,933
2024-04-19
1,455
2024-04-19
1,731
2024-04-18
2,706
2024-04-18
1,908
2024-04-18
2,526
2024-04-18
1,975
2024-04-18
1,470
2024-04-18
2,686
2024-04-18
2,245
2024-04-18
2,167
2024-04-18
1,985
2024-04-18
2,334
2024-04-18
2,352
2024-04-18
1,976
2024-04-18
1,443
2024-04-18
2,161
2024-04-18
1,948
2024-04-18
2,176
2024-04-18
2,146
2024-04-18
2,251
2024-04-18
2,482
2024-04-18
2,413
2024-04-18
2,374
2024-04-18
1,447
2024-04-18
2,511
2024-04-18
1,944
2024-04-17
1,908
2024-04-17
2,387
2024-04-17
1,611
2024-04-17
2,031
2024-04-17
122
2024-04-17
2,342
2024-04-17
1,348
2024-04-17
1,315
2024-04-17
2,403
2024-04-17
1,743
2024-04-17
2,517
2024-04-17
3,348
2024-04-17
2,129
2024-04-17
1,888
2024-04-17
1,470
2024-04-17
1,601
2024-04-17
1,575
2024-04-17
3,576
2024-04-17
2,353
2024-04-17
1,987
2024-04-17
1,691
2024-04-17
2,786
2024-04-17
1,715
2024-04-17
2,858
2024-04-17
2,177
2024-04-17

댓글목록4
익명글님의 댓글
숙소생활하면서 밝아짐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뭔가 소속감도 느껴지고 옆방에 언니들이 자는 구나
그런 안도감도 있고 막판에 가게가 빠그라지면서 숙소도 빠갈나서 아쉬웠지만 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내맘대로 할수있고 억눌렀던 감정표현들 서슴없이 하니까 밝아지지 ㅎㅎ bs 막내 ㅅㅂ이도 히키코모리였는데 성형때리고 이뻐지고 자신감생기더니 밝아졌더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젠더바에서 술이라도 따라서 다행이지 길거리에 나 앉을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