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ㄹㅇ 부부 신혼부부 대출 안되는거 새삼 돈 많이버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ㅍㄹㅇ 부부 신혼부부 대출 안되는거 새삼 돈 많이버네

익명
2024-04-17 03:38 2,837 21

본문

ㄹㅈ가 700 벌어간다는 것만 봐도 돈 많이 버는거 알고 있었지만

화류계 돈 진짜 장난 아니네 ㅋㅋ

8.5천 넘기려면 각 4천 이상은 돼야한다는 건데 일반사람들은 신혼부부 합산 연봉 8.5천 넘기는게 흔한 일은 아닐뿐더러 결혼하면서 한쪽이 직장 포기하면 거의 대다수가 못넘기지

8.5천 넘기면 혜택 받을 생각은 하지 말자 ㅎㅎㅎ

ㄴㄴ이는 진짜 ㅍㄹㅇ 만나고 인생 폈네 ㅋㅋㅋ 

댓글목록21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7173
2024-04-17 06:39
대신 월세며 직원 월급 보수 유지비 등등 여러가지가 있잖아 그거 다포함된거겠지 ㅜㅜ 다빼야지
물론 돈은 많이 벌겠지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7366
2024-04-17 07:19
나가는돈은 생각안하니 애송아?
관상자체가 돈이새는상이라 쥐고있는 돈은 없을듯
지금 사는집 꼬라지를 봐라 ㅋ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35714
2024-04-17 15:43
돈 없을거라고 정신승리 오진다 배아프면 배아프다고 말을해 찌질하게 ㅂㄷ거리지말고 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69483
2024-04-17 15:44
어제방송에서 너네언니가 말하는게 돈없는것처럼 보이든데? 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29682
2024-04-17 09:53
돈잘버니까 올현금으로 서울에 아파트 사면 되긋네ㅋ
9억이 대출될거라는 생각 자체가...지금 집살면서 돈 모아서 이사갈생각을해야지 돈좀벌린다고 집부터 허세말기야 ㄴㄴㅇ도 부창부수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77386
2024-04-17 10:40
9억 대출이 되지도 않을뿐더러 요즘같이 금리 인상 시기에 대출을 9억을 받을 생각을 하다니.. 아무리 잘 번다 하지만,, 글고 본문에 나온대로 연봉 4천이면 정도면 성과금 있는데에 따라 다르지만 거의 실수령액 200대 중후반이라 실제적으로 많은 편이 아니지.. 하긴 직장인 연봉 1억이 실수령액 600대이니 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07404
2024-04-17 17:31
일반인이지?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8170
2024-04-17 12:40
세상물정 모르는 바보커플같아
사기당하기 딱좋은 케이스지 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38372
2024-04-17 14:04
한달에 8천넘게 벌건데 뭐  .. 조만간에 집살수있을거같애 !! 
근데 또 욕심내서  매출 작게 신고하고 신혼대출 받을려고 할수도 ? 그럼 또 탈세 ?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35714
2024-04-17 15:42
망상쩌네 꿈이 작가니? 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06066
2024-04-17 15:48
꿈도야무지네 ㅋㅋㅋ 조만간 집살수있을것 같다네
집이 한두푼인줄 아나봐 ㅋ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35714
2024-04-17 16:22
얘 그정도 버니까 저런말을 하는거겠지
잘되는 트젠바 한달 매출이면 지방 아파트는 이미 사고도 남았어 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01479
2024-04-17 16:56
얘 제발좀 입으로만 하지말구 좀 사라구해봐
지방이든 어디든!! 행동으로 옮기라구 좀해봐봐
돈잘번다며? 2월부터 했으니까 곧사긋네 그치? ㅎㅎ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06174
2024-04-17 16:57
트젠바한달매출로 지방아파트살정도면  대출없이 1년만있음 살수있겠네 
9억을대출받아서 왜 살려고해 능력있는데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23165
2024-04-17 17:00
그러네 그렇게 돈잘버신다는데
1년이면 사버리겠네 ㅋㅋㅋㅋㅋ
어디 2월에 오픈했으니까 언제사는지 보자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38372
2024-04-17 17:00
서울집값비싼거 아는데  오픈한지 얼마안댓는데 큰거 두장 갚앗다하고 자리잡은거 아님?? 잘버는데 굳이 소득제한잇는 신혼부부 대출 알아보고있다는 방송보고 의아해서 써본 댓글임  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06174
2024-04-17 17:21
큰거두장  갚았다한게아니고 두명한테 갚았고 
앞으로 남은돈이 큰거두장이라고했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43671
2024-04-17 18:11
아하 고마워 ㅋㅋ ㅍㄹ는 입이방정이야 ㅋㅋㅋㅋ꼭 집사길^^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9910
2024-04-17 15:35
많이벌면 금방 모아서 살수있겠네 ㅋㅋㅋㅋㅋ앞뒤 안맞네 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99236
2024-04-17 17:29
저렇게 허세부리다가 오픈빨 지나서
점점 가게안되서 접게되면 어쩌려구 저러나?ㅋㅋㅋㅋ
6개월 해보고 잘되네 어쩌네 해야되는데  오픈발받쳐주는  3개월째에 왜저러는지 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20155
2024-04-17 19:54
입으로 부정태우는 스타일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53 페이지
번호
제목
2,056
2024-04-19
1,933
2024-04-19
6,769
2024-04-19
1,455
1,455
2024-04-19
1,733
2024-04-18
6,767
2024-04-18
2,706
2,706
2024-04-18
1,908
2024-04-18
2,526
2024-04-18
1,975
2024-04-18
1,470
2024-04-18
2,686
2024-04-18
2,245
2024-04-18
2,167
2024-04-18
1,985
2024-04-18
2,334
2024-04-18
2,352
2024-04-18
1,976
2024-04-18
6,755
2024-04-18
1,443
1,443
2024-04-18
2,161
2024-04-18
1,948
2024-04-18
2,176
2024-04-18
2,146
2024-04-18
2,251
2024-04-18
2,482
2024-04-18
2,413
2024-04-18
2,374
2024-04-18
1,447
2024-04-18
2,511
2024-04-18
6,744
2024-04-17
1,944
1,944
2024-04-17
1,908
2024-04-17
2,387
2024-04-17
1,611
2024-04-17
2,031
2024-04-17
122
2024-04-17
2,342
2024-04-17
1,348
2024-04-17
6,736
2024-04-17
1,315
1,315
2024-04-17
2,403
2024-04-17
1,743
2024-04-17
2,517
2024-04-17
3,348
2024-04-17
2,129
2024-04-17
1,888
2024-04-17
1,471
2024-04-17
1,601
2024-04-17
1,575
2024-04-17
3,576
2024-04-17
2,353
2024-04-17
1,989
2024-04-17
1,691
2024-04-17
6,722
2024-04-17
2,786
2,786
2024-04-17
1,716
2024-04-17
2,858
2024-04-17
2,177
2024-04-17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