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애가 일은 진짜 잘 해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영애가 일은 진짜 잘 해

익명
2024-04-21 13:44 1,838 5

본문

끼도 있고 코믹도 잘하고 쇼도 잘 하고 진짜 미모만 있었으면 진짜 날라다닐 케이스임 

그건 인정이야 진짜

댓글목록5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7451
2024-04-21 17:16
가발만 좀 자연스러운 거 썼으면! 장군이 털 관리는 그렇게 잘하면서 대체 왜..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4495
2024-04-21 17:50
인성과 스테이지 까는거 이런것도 다 일에 포함 아니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22882 글쓴이
2024-04-21 17:53
그건 그냥 성격이니까 빼는 거지 업주 입장에서는 성격 ㅈ 같아도 일 잘하는 애가
최고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0509
2024-04-21 18:28
일잘하고 매출잘뽑는 애들은 성격 좀안좋아도 덮어주고 맞춰주게됨 어쩔수없음!! 사장입장에서는 일잘하는 얘가 최고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9035
2024-04-21 22:42
일 잘했으니 ㄲㅈ가 다 참아주고 옆에 두고 있었던거 아니겟니? 지금도 저리 못잊어 난린데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6 건 - 52 페이지
번호
제목
1,640
2024-04-21
1,840
2024-04-21
2,022
2024-04-21
1,609
2024-04-21
3,189
2024-04-21
2,353
2024-04-21
2,684
2024-04-21
1,212
2024-04-21
1,952
2024-04-21
2,121
2024-04-21
2,352
2024-04-21
2,330
2024-04-21
2,535
2024-04-21
2,791
2024-04-21
1,976
2024-04-21
1,602
2024-04-21
1,960
2024-04-21
1,764
2024-04-21
2,594
2024-04-20
1,618
2024-04-20
3,365
2024-04-20
2,595
2024-04-20
1,548
2024-04-20
2,215
2024-04-20
2,349
2024-04-20
1,433
2024-04-20
1,724
2024-04-20
1,827
2024-04-20
1,728
2024-04-20
1,512
2024-04-20
2,727
2024-04-20
1,602
2024-04-20
1,430
2024-04-20
1,739
2024-04-20
1,505
2024-04-20
6,788
2024-04-20
1,414
1,414
2024-04-20
2,018
2024-04-20
1,967
2024-04-20
2,499
2024-04-20
2,176
2024-04-19
1,459
2024-04-19
3,645
2024-04-19
1,374
2024-04-19
2,593
2024-04-19
1,445
2024-04-19
1,730
2024-04-19
2,088
2024-04-19
1,655
2024-04-19
1,661
2024-04-19
2,451
2024-04-19
1,665
2024-04-19
1,482
2024-04-19
2,056
2024-04-19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