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약 먹으니까 감정이 널뛰네
익명
2024-04-21 10:57
1,608
3
본문
기분이 오락가락 심장도 빨리 뛰는거같고
어지럽고ㅠ 끊어야 하나
전체 9,526 건 - 52 페이지
1,640
2024-04-21
1,838
2024-04-21
2,022
2024-04-21
1,609
2024-04-21
3,186
2024-04-21
2,353
2024-04-21
2,684
2024-04-21
1,212
2024-04-21
1,952
2024-04-21
2,121
2024-04-21
2,352
2024-04-21
2,330
2024-04-21
2,535
2024-04-21
2,791
2024-04-21
1,976
2024-04-21
1,602
2024-04-21
1,960
2024-04-21
1,762
2024-04-21
2,594
2024-04-20
1,618
2024-04-20
3,363
2024-04-20
2,595
2024-04-20
1,548
2024-04-20
2,215
2024-04-20
2,349
2024-04-20
1,433
2024-04-20
1,722
2024-04-20
1,827
2024-04-20
1,728
2024-04-20
1,512
2024-04-20
2,727
2024-04-20
1,602
2024-04-20
1,430
2024-04-20
1,739
2024-04-20
1,505
2024-04-20
1,414
2024-04-20
2,018
2024-04-20
1,967
2024-04-20
2,499
2024-04-20
2,174
2024-04-19
1,459
2024-04-19
3,645
2024-04-19
1,374
2024-04-19
2,590
2024-04-19
1,442
2024-04-19
1,730
2024-04-19
2,087
2024-04-19
1,653
2024-04-19
1,661
2024-04-19
2,451
2024-04-19
1,665
2024-04-19
1,482
2024-04-19
2,056
2024-04-19

댓글목록3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감정 기복 심한건 먹고픈걸 못먹고 탄수화물 섭취가 줄어드니 당연한거래 게다가 잠도 못자니 더 그럴수밖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