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치들 꼬시면 잘 넘어와?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부치들 꼬시면 잘 넘어와?

익명
2024-04-20 17:04 1,739 11

본문

가게에 요새 진짜 잘생긴 부치 한 명 오거든

이것도 이뻐야 한정일까 ??ㅋ

댓글목록11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0685
2024-04-20 17:04
부치 밥맛떨어져 우왝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5480 글쓴이
2024-04-20 17:08
근데 부치느낌보단 ㄸㅉ 느낌이 더 강해 첨봐써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97776
2024-04-20 17:36
싫으다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91746
2024-04-20 18:20
나 가는 병원 아래 약국에 부치있는데 누가봐도 부치인데 그 전윤호 같은 외모에 땅딸막하고 숏컷인데 내가 본 부치들은 왜 다 그런건지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3382
2024-04-20 18:40
딱보면 알아 나한테 관심있는 눈빛은 너한테 그런 시그널이 없는거보면 그냥 눈요기만해 ㅜㅜ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6605
2024-04-20 18:55
남자다운척 할때 보지킥 날리고싶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80685
2024-04-20 18:57
걔네가 땍땍한척 하는건 척이 아니라
더덕 보갈들의 끼랑 비슷한 개념이잖아.
오히려 게이들은 땍땍한척 하는게 더 역겹더라 나는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16605
2024-04-20 18:59
게이들은 쥬지라도 있지
부치들은 걍 여자잖아
맘먹고 줘패면 눈물콧물
질질짤때 까지 줘팰수있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80685
2024-04-20 19:01
뭐래 쥬지가 끼랑 무슨 상관이야?
쥬지가 없어야 끼가 어울리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5480 글쓴이
2024-04-20 19:59
남자다운척 1도없어 나도 부치 비호감이였는데 처음으로 반했잖아 키도 크고.. 미친다ㅜ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58370
2024-04-20 22:15
취향특이하네 남자로 느껴진다고?? ㅋㅋ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52 페이지
번호
제목
2,296
2024-04-21
1,642
2024-04-21
1,840
2024-04-21
2,022
2024-04-21
1,609
2024-04-21
3,189
2024-04-21
2,353
2024-04-21
2,687
2024-04-21
1,215
2024-04-21
1,953
2024-04-21
2,123
2024-04-21
2,352
2024-04-21
2,333
2024-04-21
2,535
2024-04-21
2,793
2024-04-21
1,978
2024-04-21
1,604
2024-04-21
1,962
2024-04-21
1,768
2024-04-21
2,597
2024-04-20
1,621
2024-04-20
3,365
2024-04-20
2,599
2024-04-20
1,550
2024-04-20
2,215
2024-04-20
2,357
2024-04-20
1,436
2024-04-20
1,726
2024-04-20
1,829
2024-04-20
1,728
2024-04-20
1,512
2024-04-20
2,728
2024-04-20
1,603
2024-04-20
1,432
2024-04-20
1,742
2024-04-20
1,505
2024-04-20
6,788
2024-04-20
1,416
1,416
2024-04-20
2,026
2024-04-20
1,969
2024-04-20
2,500
2024-04-20
2,179
2024-04-19
1,461
2024-04-19
3,648
2024-04-19
1,377
2024-04-19
2,593
2024-04-19
1,445
2024-04-19
1,735
2024-04-19
2,090
2024-04-19
1,655
2024-04-19
1,663
2024-04-19
2,454
2024-04-19
1,667
2024-04-19
1,489
2024-04-19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