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힘들다
익명
2024-04-20 08:12
1,414
2
본문
모든게 후회스럽고 떠나간 기차 돌아봐도 소용없고
있을때 잘할걸 싶은 요즘.
난 언제쯤 만족할까
전체 9,527 건 - 52 페이지
2,294
2024-04-21
1,642
2024-04-21
1,840
2024-04-21
2,022
2024-04-21
1,609
2024-04-21
3,189
2024-04-21
2,353
2024-04-21
2,687
2024-04-21
1,215
2024-04-21
1,953
2024-04-21
2,123
2024-04-21
2,352
2024-04-21
2,333
2024-04-21
2,535
2024-04-21
2,791
2024-04-21
1,978
2024-04-21
1,604
2024-04-21
1,962
2024-04-21
1,767
2024-04-21
2,595
2024-04-20
1,618
2024-04-20
3,365
2024-04-20
2,599
2024-04-20
1,550
2024-04-20
2,215
2024-04-20
2,354
2024-04-20
1,433
2024-04-20
1,726
2024-04-20
1,829
2024-04-20
1,728
2024-04-20
1,512
2024-04-20
2,728
2024-04-20
1,603
2024-04-20
1,432
2024-04-20
1,739
2024-04-20
1,505
2024-04-20
1,416
2024-04-20
2,026
2024-04-20
1,969
2024-04-20
2,500
2024-04-20
2,179
2024-04-19
1,461
2024-04-19
3,648
2024-04-19
1,377
2024-04-19
2,593
2024-04-19
1,445
2024-04-19
1,731
2024-04-19
2,090
2024-04-19
1,655
2024-04-19
1,661
2024-04-19
2,454
2024-04-19
1,667
2024-04-19
1,486
2024-04-19

댓글목록2
익명글님의 댓글
시행착오 그렇게 겪으면서 같은 실수 안하게돼
세월에 모난곳도 둥글어지고 그러면서 단단해져
다들 그렇게 살아
남들도 별반 다를게 없어
인간관계도 일도 늘 후회되는데
떠나간것들에 연연하지 않아도 돼
늘 새로운 것들이 나타나게 되거든
나로인해 떠났다고 자책하지말고
너 마음 추스리는데 집중해
내가 젤 중요한거니까
익명글님의 댓글
떠나간거에 연연하면 끝이없어
지금 이순간에 집중하고 새롭게 시작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