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강아지 vs ㄲㅈ강아지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ㅎㅇ강아지 vs ㄲㅈ강아지

익명
2024-04-19 23:44 2,176 12

본문

어떤 강아지가 더 예쁘냐? 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12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36552
2024-04-20 00:24
개들은 다 귀여워 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31912
2024-04-20 00:27
2222 개들의 미모는 평가할수없지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9640
2024-04-20 00:49
둘이데려다 개싸움 붙여보고 싶다
장군 vs 은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0328
2024-04-20 03:38
장군이가 더크잖아 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75112
2024-04-20 03:57
외모를 떠나서 ㅈㄱ이가 표정도 밝고 행복해보여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9712
2024-04-20 09:47
ㅈㄱ기여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3272
2024-04-20 10:06
장군이 미용 좀 시켰음 좋겠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54184
2024-04-20 10:28
기본적인 위생 미용은 하는걸로 알고있음 털이 심하게 엉키고 관리 안되는거 아니면 미용 안하는게 좋아 미용하다 죽는 개도 있을만큼 스트레스 받음 보기 귀여우라고 곰돌이컷 이런거 하는것보다 나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40520
2024-04-20 12:11
남의 강아지 미용 시키라고 하기전에 니 미용이나 좀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69568
2024-04-20 12:29
북슬북슬하니 태생 그대로 잘 키우고있더만 왜
인위적으로 깎아대고 밀어대고 모양내는게 이상한거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38992
2024-04-20 13:07
그 털이 관리안되서 떡지고 뭉쳐있고 그러면 시켜야겠지만 모량 대박인데도 관리 엄청 잘하는건데 굳이 뭐하러 미용을 해 ㅋㅋ 포메들 어차피 이중모라 미용 한다쳐도 가위컷만 해야하는데 저정도 관리는 진짜 리스펙임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75800
2024-04-20 23:03
장군이는 산책도 자주하고 애지중지 잘키우자나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6 건 - 52 페이지
번호
제목
1,640
2024-04-21
1,840
2024-04-21
2,022
2024-04-21
1,609
2024-04-21
3,189
2024-04-21
2,353
2024-04-21
2,684
2024-04-21
1,215
2024-04-21
1,952
2024-04-21
2,121
2024-04-21
2,352
2024-04-21
2,330
2024-04-21
2,535
2024-04-21
2,791
2024-04-21
1,978
2024-04-21
1,602
2024-04-21
1,960
2024-04-21
1,764
2024-04-21
2,594
2024-04-20
1,618
2024-04-20
3,365
2024-04-20
2,596
2024-04-20
1,548
2024-04-20
2,215
2024-04-20
2,351
2024-04-20
1,433
2024-04-20
1,724
2024-04-20
1,829
2024-04-20
1,728
2024-04-20
1,512
2024-04-20
2,728
2024-04-20
1,602
2024-04-20
1,430
2024-04-20
1,739
2024-04-20
1,505
2024-04-20
6,788
2024-04-20
1,414
1,414
2024-04-20
2,023
2024-04-20
1,967
2024-04-20
2,500
2024-04-20
2,179
2024-04-19
1,461
2024-04-19
3,647
2024-04-19
1,377
2024-04-19
2,593
2024-04-19
1,445
2024-04-19
1,731
2024-04-19
2,090
2024-04-19
1,655
2024-04-19
1,661
2024-04-19
2,454
2024-04-19
1,667
2024-04-19
1,482
2024-04-19
2,056
2024-04-19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