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오너 그런 게 어딨어
익명
2024-04-19 19:50
1,374
3
본문
너와 맞아야 진정한 오너인거임
아무리 돈 벌이 잘 되어도 오너 별로고 마담이 별로면 안 붙어있어
특히 본인이 어느정도 끗발 있으면 더더욱
너무 구시대적인 발상하는 애들이 많네
전체 9,526 건 - 52 페이지
1,640
2024-04-21
1,840
2024-04-21
2,022
2024-04-21
1,609
2024-04-21
3,189
2024-04-21
2,353
2024-04-21
2,684
2024-04-21
1,215
2024-04-21
1,952
2024-04-21
2,121
2024-04-21
2,352
2024-04-21
2,330
2024-04-21
2,535
2024-04-21
2,791
2024-04-21
1,978
2024-04-21
1,602
2024-04-21
1,960
2024-04-21
1,764
2024-04-21
2,594
2024-04-20
1,618
2024-04-20
3,365
2024-04-20
2,595
2024-04-20
1,548
2024-04-20
2,215
2024-04-20
2,349
2024-04-20
1,433
2024-04-20
1,724
2024-04-20
1,827
2024-04-20
1,728
2024-04-20
1,512
2024-04-20
2,728
2024-04-20
1,602
2024-04-20
1,430
2024-04-20
1,739
2024-04-20
1,505
2024-04-20
1,414
2024-04-20
2,021
2024-04-20
1,967
2024-04-20
2,500
2024-04-20
2,176
2024-04-19
1,459
2024-04-19
3,645
2024-04-19
1,377
2024-04-19
2,593
2024-04-19
1,445
2024-04-19
1,731
2024-04-19
2,088
2024-04-19
1,655
2024-04-19
1,661
2024-04-19
2,454
2024-04-19
1,665
2024-04-19
1,482
2024-04-19
2,056
2024-04-19

댓글목록3
익명글님의 댓글
발닦고 잠이나 쳐자 이 불쌍한 하자인생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그리고 사장은 몰라도 요즘 마담 개같으면
소문다나서 애초에 그가게 아무도 안가
다 꾸역꾸역 출근하는거지
누가 좋아서 나가니 돈땜에 나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