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bj찬양하는 애들중에
익명
2024-04-19 18:18
2,590
51
본문
진짜 더덕있어? 실제로 그 언니 겪어봤다면 욕은아니어도 좋은 말은 안나올텐데.
진정한 오너 정신적 지주 이런말 나올때 마다 그냥 웃김
전체 9,526 건 - 52 페이지
1,640
2024-04-21
1,838
2024-04-21
2,022
2024-04-21
1,609
2024-04-21
3,189
2024-04-21
2,353
2024-04-21
2,684
2024-04-21
1,212
2024-04-21
1,952
2024-04-21
2,121
2024-04-21
2,352
2024-04-21
2,330
2024-04-21
2,535
2024-04-21
2,791
2024-04-21
1,976
2024-04-21
1,602
2024-04-21
1,960
2024-04-21
1,764
2024-04-21
2,594
2024-04-20
1,618
2024-04-20
3,365
2024-04-20
2,595
2024-04-20
1,548
2024-04-20
2,215
2024-04-20
2,349
2024-04-20
1,433
2024-04-20
1,722
2024-04-20
1,827
2024-04-20
1,728
2024-04-20
1,512
2024-04-20
2,727
2024-04-20
1,602
2024-04-20
1,430
2024-04-20
1,739
2024-04-20
1,505
2024-04-20
1,414
2024-04-20
2,018
2024-04-20
1,967
2024-04-20
2,499
2024-04-20
2,174
2024-04-19
1,459
2024-04-19
3,645
2024-04-19
1,374
2024-04-19
2,593
2024-04-19
1,442
2024-04-19
1,730
2024-04-19
2,088
2024-04-19
1,655
2024-04-19
1,661
2024-04-19
2,451
2024-04-19
1,665
2024-04-19
1,482
2024-04-19
2,056
2024-04-19

댓글목록51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직원들이 어떤짓을하던 걍 다 감싸주고 안아주고해야하는건가봐
마더테레사를 언급까지하는거보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니가 이런글 남겨봤자 용심나서 끄적인것같아 너만 못나보여 ㅎㅎ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과연 지금 들어오는돈 반토막
되면 남아있는 아가씨 반도안됨
정신적지주? ㅋㅋㅋ 웃고갑니당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수입많다한들 ㅈ같음 누가 붙어있냐 요즘세상에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정신승리 많이웃어 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니가 장사했다면 몇번을 말아먹을거야 되도안한냔이 주둥이만 살아서 씨부리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그리고 제발로 그만둔 애들도 20명은 될건데
무슨 씹오글거리네
아가씨들이야 월급주니까 똥꼬빠는거지
니네는 대체 왜 자발적으로 후까시하니 병신들인가 진심 ㅋㅋㅋ 오너보고 있는 사람없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월급준다고 사장이 ㅈ같아도 다니나보네 너는 ㅋ
다른곳 월급안주고 일시키는데있어? 맞는말하면 똥꼬 빠니 자발적후까시니 ㅈㄹ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ㅇㄹ.ㅎㅇ.ㄱㅊ 등등등등
너네가 말하는 정신적지주 놔두고?
방송으로 보여지는게 다가아니야
더덕들 사이에서 평판 안좋아 예전부터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애가 있으면 학부모들하고 유대관계 있을텐데 그것도 아니고
인터넷이나 방송팬에 아줌마들이 많은 이유도 그런거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장사안되는 영업장이나보네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탑인 가게 안좋게 얘기하려는 니의도가 뭔데?
이 한심아 그시간에 자기발전을 해서 어디든 취직해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그냥 대충 돈이 맞든 뭐 성격이 맞든 나하고 뭐라도 맞든가 또 참을만하고 일할만하니깐 하는거지 뭐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과일이나 깍는거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50대이상 손님상대도 해야하니깐 필요한 존재들이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아줌마 과일깍으라는말이 주방에서 일하라는 소리잖아
아줌마들 인터넷이랑전기 압수좀 시켜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거가서 얼굴대놓고 말해봐라 ㅋ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