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방송하면 집방송 해달라고 ㅈㄹ 집방송하면 왕따냐고 ㅈㄹ
익명
2024-04-19 11:36
1,484
11
본문
ㄲㅈ방송은 시애미 시비충들 왤케많냐 ㅋㅋ
전체 9,527 건 - 52 페이지
2,294
2024-04-21
1,642
2024-04-21
1,840
2024-04-21
2,022
2024-04-21
1,609
2024-04-21
3,189
2024-04-21
2,353
2024-04-21
2,687
2024-04-21
1,215
2024-04-21
1,953
2024-04-21
2,121
2024-04-21
2,352
2024-04-21
2,333
2024-04-21
2,535
2024-04-21
2,791
2024-04-21
1,978
2024-04-21
1,604
2024-04-21
1,962
2024-04-21
1,767
2024-04-21
2,595
2024-04-20
1,618
2024-04-20
3,365
2024-04-20
2,596
2024-04-20
1,550
2024-04-20
2,215
2024-04-20
2,354
2024-04-20
1,433
2024-04-20
1,726
2024-04-20
1,829
2024-04-20
1,728
2024-04-20
1,512
2024-04-20
2,728
2024-04-20
1,603
2024-04-20
1,432
2024-04-20
1,739
2024-04-20
1,505
2024-04-20
1,414
2024-04-20
2,026
2024-04-20
1,969
2024-04-20
2,500
2024-04-20
2,179
2024-04-19
1,461
2024-04-19
3,648
2024-04-19
1,377
2024-04-19
2,593
2024-04-19
1,445
2024-04-19
1,731
2024-04-19
2,090
2024-04-19
1,655
2024-04-19
1,661
2024-04-19
2,454
2024-04-19
1,667
2024-04-19
1,486
2024-04-19

댓글목록11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뭘해도 비호감으로 자리잡은듯 풉~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안티 옹호하는거 보니까 설리랑 여러 연예인들 자살시킨 악플러들이랑 다를게없노 ㅋㅋ 지인들한테 똑같이 돌려받기를 진심으로 빌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안티.타팬 빼면 몇백명일것 같은데??
남까내리고 못나가는애를 누가 용심내니?ㅋㅋ
수욜방송 시청자 똑떨어졌더라 착하게사라구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아줌마년 합리화 정신승리 개쩌노 그런 정신으로 애새끼 키우니까 애새끼도 망나니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그럼 시녀짓이나 하던지 왜 ㄲㅈ를 못까내려서 안달이야. 너같은 년들때문에 요즘 아줌마가 ㅈㄴ 욕먹는거야 느그언니 똥꼬빨고 타비제이 까내려서 ㅋㅋ
꽃자 팬 많은거에 용심내지 말고 인정할건 인정해^^ 당장 실시간 채팅만 봐도 팬들 채팅 올라가는 속도 ㅈㄴ 빠르구만 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늘보면 왠지 느낌이 ㅇㅇㅅ야 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위에 아줌마년부터해가지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