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건 모르겠는데 강남젠더들이 관리는 더 빡세게 하는 것 같아
익명
2024-04-19 02:49
2,058
14
본문
아무래도 강남은 내가 외모가 변하거나 살이찌거나 하면
돈벌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확 주니까 유지 하려고 하더라
부산언니도 예전에 말하더만 다른 가게는 코믹 잘 없다고
웬만하면 어느정도 이쁜애들도 코믹한다고 오키한테 분발하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는데 그게 어떻게 보면 맞아 물론 못생긴 코믹도 있는데
웬만하면 코믹도 다 미모 어느정도는 있어
ㅅㅇㅇㅈ 가본 사람을 알텐데 ㅈㅎ 같은 애가 코믹한다니까 분위기 잘 맞춰 입담도 좋고
전체 9,527 건 - 52 페이지
2,298
2024-04-21
1,642
2024-04-21
1,843
2024-04-21
2,022
2024-04-21
1,609
2024-04-21
3,189
2024-04-21
2,354
2024-04-21
2,687
2024-04-21
1,215
2024-04-21
1,955
2024-04-21
2,123
2024-04-21
2,352
2024-04-21
2,333
2024-04-21
2,535
2024-04-21
2,793
2024-04-21
1,978
2024-04-21
1,604
2024-04-21
1,962
2024-04-21
1,768
2024-04-21
2,597
2024-04-20
1,621
2024-04-20
3,365
2024-04-20
2,599
2024-04-20
1,550
2024-04-20
2,215
2024-04-20
2,357
2024-04-20
1,436
2024-04-20
1,726
2024-04-20
1,829
2024-04-20
1,728
2024-04-20
1,512
2024-04-20
2,728
2024-04-20
1,603
2024-04-20
1,432
2024-04-20
1,742
2024-04-20
1,508
2024-04-20
1,416
2024-04-20
2,026
2024-04-20
1,969
2024-04-20
2,500
2024-04-20
2,179
2024-04-19
1,461
2024-04-19
3,648
2024-04-19
1,377
2024-04-19
2,596
2024-04-19
1,445
2024-04-19
1,735
2024-04-19
2,090
2024-04-19
1,655
2024-04-19
1,663
2024-04-19
2,454
2024-04-19
1,667
2024-04-19
1,493
2024-04-19

댓글목록14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생로랑 원피스 입을때 넘이뻤음♡
익명글님의 댓글
옷도 다 촌스럽고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ㅌㅈ.ㅎㄹ.ㅎㅇ.ㅇㅎ.ㅈㅅ.ㄷㄹ.ㄹㅈ.ㄱㅎ.ㅅㅇ.ㅅㅅ.ㅎㅈ
방송에 나온 몸 관리안된 직원들만 저정도던데
뭔 관리를 잘해 ㄹㄷ때 여신같았던 애들이 다살쪄서 이미지 변했던데 관리 안들어가냐? 고만쳐먹고 운동을 하라고!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살찌고 옷후져도 노래만 잘부르면 되지 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ㄴㄴ 살 쪄서 의상도 안맞아 결국 전신 지방흡입했자나 살 좀 올라서 보기좋긴한데 본인은 최악이겠지 매일 마르던 몸매가 살쪄서
익명글님의 댓글
원래부터 살안찌는애들빼곤 전부 관리해야하는거라
부산이든 강남이든 본인 만족과 관리에 달려있음
강남은 개인팁 시스템이니까 더 미적인거에 매달려야하는데 그런거 치곤 플빠는 프리해보임^^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