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익명
2024-04-22 14:19 1,226 2

본문

주량 소주 한병 조금 안되는정도인데

이정도면 트젠바 일할 수 있을까

댓글목록2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7315
2024-04-22 14:23
응 주량은 상관없어.
오히려 술 마시면 뭐라고 하는 추세야.
매상만 잘 올리면 돼
술을 잘 버리든, 마시든 매상만 잘 올리면 됨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28462
2024-04-22 14:48
술버리는기술은  금방배웁니다~~ 다버려ㅛ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6 건 - 51 페이지
번호
제목
1,532
2024-04-22
1,429
2024-04-22
1,252
2024-04-22
1,348
2024-04-22
1,487
2024-04-22
1,492
2024-04-22
2,095
2024-04-22
2,494
2024-04-22
3,309
2024-04-22
1,377
2024-04-22
1,503
2024-04-22
2,634
2024-04-22
열람
2024-04-22
1,227
1,227
2024-04-22
3,564
2024-04-22
2,410
2024-04-22
1,836
2024-04-22
1,709
2024-04-22
2,752
2024-04-22
1,711
2024-04-22
1,464
2024-04-22
1,758
2024-04-22
2,421
2024-04-22
1,388
2024-04-22
1,511
2024-04-22
1,869
2024-04-22
2,388
2024-04-22
1,297
2024-04-22
1,555
2024-04-22
2,599
2024-04-22
2,260
2024-04-22
1,458
2024-04-22
1,776
2024-04-22
1,466
2024-04-22
2,633
2024-04-22
1,514
2024-04-22
1,388
2024-04-22
2,337
2024-04-22
1,552
2024-04-22
1,743
2024-04-21
2,046
2024-04-21
2,845
2024-04-21
1,808
2024-04-21
1,884
2024-04-21
2,177
2024-04-21
5,509
2024-04-21
1,811
2024-04-21
1,663
2024-04-21
3,152
2024-04-21
1,904
2024-04-21
1,946
2024-04-21
2,873
2024-04-21
1,926
2024-04-21
2,293
2024-04-21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