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bs언니 테니스 대회나가는데 같이 안치고싶을수 있지
익명
2024-04-22 01:28
2,599
17
본문
친지 얼마안된사람이 어쩌면 초짜가 대회나간다고
팬들이 와서 영상찍고 하면 같이 안치고 싶을수있을듯
좀 처음 시작하는사람들은 좀 뭐랄까 많이 자중해
이게 좀 거기 문화야
농구나 탁구나 축구를 하는게 아니라
그런 매너 스포츠는 팬들이 와서 매너있게 찍었든 어쨌든
처음 대회나오는 사람이 영상찍으려고하니
같이 칠려고하는사람은 같이 안치고 싶을수 있어 불편할수도 있거든
거기 문확가 조금 그래 약간 꼰대라해야하나 꼰대라할것도 없는데
이게 구력 이나 경력을 많이 보고 따지고
이게 좀 그런게 있어
그런걸로 억울하고 그러면 글쎄 그런 문화나 분위기라는거 눈치빠르면
좀 알덴데
우는거 안타깝노
전체 9,526 건 - 51 페이지
1,532
2024-04-22
1,429
2024-04-22
1,252
2024-04-22
1,348
2024-04-22
1,487
2024-04-22
1,492
2024-04-22
2,095
2024-04-22
2,494
2024-04-22
3,309
2024-04-22
1,377
2024-04-22
1,503
2024-04-22
2,634
2024-04-22
1,227
2024-04-22
3,564
2024-04-22
2,410
2024-04-22
1,836
2024-04-22
1,709
2024-04-22
2,752
2024-04-22
1,711
2024-04-22
1,464
2024-04-22
1,758
2024-04-22
2,421
2024-04-22
1,388
2024-04-22
1,511
2024-04-22
1,869
2024-04-22
2,388
2024-04-22
1,297
2024-04-22
1,555
2024-04-22
2,600
2024-04-22
2,260
2024-04-22
1,458
2024-04-22
1,776
2024-04-22
1,466
2024-04-22
2,633
2024-04-22
1,514
2024-04-22
1,388
2024-04-22
2,337
2024-04-22
1,552
2024-04-22
1,743
2024-04-21
2,046
2024-04-21
2,845
2024-04-21
1,808
2024-04-21
1,884
2024-04-21
2,177
2024-04-21
5,509
2024-04-21
1,811
2024-04-21
1,663
2024-04-21
3,152
2024-04-21
1,904
2024-04-21
1,946
2024-04-21
2,873
2024-04-21
1,926
2024-04-21
2,293
2024-04-21

댓글목록17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가족이 와서 찍는걸로 뭐라하는사람이 있겠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혼자억울하고 우는거야
뭔가 튀고했으니 말이 나온거겠지 언니도 많이 튀었겠죠 하잖아 그걸 상대는 불편할수있다는겆
용심이나 질투가 아니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좋게 말해줘도 ㅈㄹ이여
이분법이 어렵나보네 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니가 가나보네 ㅋ 나는 얘 배달시겼단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불편하면 직접 얘기하던지 남통해서 저런말 들려오게싸는지
아 저는 부담스럽네요 라든지 이렇게 말해도 될텐데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ㅊㅈ는 응원와준 팬한테도남한테 피해주지말고 제발 크게 응원하지말고 조용히 응원해달라고 신신당부했다는데
익명글님의 댓글
단순히 그 이유때문에 씹어돌린게 아니잖아 ㅋㅋㅋ
맹점흐리고 앉았노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같이 치기 싫다고 하는것도 이해는 해
예전부터 대회 나가서 보*들 다 깨 부순다고 할때부터 불안하더니 .. 그 정도 논란 예상 못하진 않았을텐데 상처를 새삼 크게 받아서 자기방송에 하소연 할수도 있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