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은이가 꽃자바를 그만둔 이유 말함
익명
2024-04-21 23:09
5,505
7
본문
다은이가 거기 일하다가는 정신건강에 해로워서 그만 뒀다고 함.
배울께 많고를 떠나 마음이 편해야 하는데
맨날 혼나고 그게 케릭터로 잡아버린 터라 힘들었다고 함
마음이.편치 않아서 그만둠
무슨말인지는 알듯
다들 마음을 닫아버린 상태에서는 뭐를 해도 미워보이고 욕먹음
전체 9,526 건 - 51 페이지
1,532
2024-04-22
1,429
2024-04-22
1,247
2024-04-22
1,348
2024-04-22
1,487
2024-04-22
1,489
2024-04-22
2,093
2024-04-22
2,494
2024-04-22
3,309
2024-04-22
1,375
2024-04-22
1,495
2024-04-22
2,622
2024-04-22
1,226
2024-04-22
3,561
2024-04-22
2,410
2024-04-22
1,830
2024-04-22
1,709
2024-04-22
2,749
2024-04-22
1,711
2024-04-22
1,460
2024-04-22
1,758
2024-04-22
2,414
2024-04-22
1,385
2024-04-22
1,505
2024-04-22
1,864
2024-04-22
2,387
2024-04-22
1,294
2024-04-22
1,555
2024-04-22
2,599
2024-04-22
2,257
2024-04-22
1,456
2024-04-22
1,770
2024-04-22
1,466
2024-04-22
2,631
2024-04-22
1,513
2024-04-22
1,388
2024-04-22
2,335
2024-04-22
1,546
2024-04-22
1,743
2024-04-21
2,043
2024-04-21
2,842
2024-04-21
1,808
2024-04-21
1,881
2024-04-21
2,177
2024-04-21
5,506
2024-04-21
1,809
2024-04-21
1,659
2024-04-21
3,152
2024-04-21
1,902
2024-04-21
1,944
2024-04-21
2,871
2024-04-21
1,925
2024-04-21
2,293
2024-04-21

댓글목록7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