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는 얼굴이 당근닮았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뉴페는 얼굴이 당근닮았네

익명
2024-04-24 01:37 1,739 11

본문

얼굴폭이 좁고 길디길어 ㅠ

왜 길쭉이들만 뽑냐구 진짜 !!


댓글목록11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9810
2024-04-24 01:44
트젠들이 오이상이 많아
몰라묻니? 얼굴은 사각형인데 자꾸 사각광대 치니까
길쭉이 되는거지
턱을 자를순 없잖니 옆은쳐도
성형좀 해봤음  딱 알텐데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05675
2024-04-24 02:07
유독 ㄲㅈ네가 긴얼굴들이 많긴해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9810
2024-04-24 01:48
그래서 이태원가서 키크고 오이상이다
그럼 딱 젠더임  거의 99퍼센트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6150
2024-04-24 02:02
니면상 보고말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7075
2024-04-24 02:04
당근 왓나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29975
2024-04-24 02:20
트젠들 다 그렇게 생겼던데 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9130
2024-04-24 03:57
당근이고 오이고 그냥 남상에 미모가 없어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7830
2024-04-24 05:24
오늘 뉴페 별로였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24475
2024-04-24 05:48
진짜 오이 인정이고 별로인것도 인정ㅠ 광대좀 그만쳐라 더 남자 같어 얼굴 길어보여서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8010
2024-04-24 09:47
깜짝놀랏음 옛날이 너무 더 이뻐서..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6680
2024-04-24 11:47
부산언니 외모 이야기에는 ㅈㄴ비난하더니 이 글에서는 그런거 없네ㅋㅋㅋㅋㅋ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50 페이지
번호
제목
2,166
2024-04-24
1,740
2024-04-24
1,710
2024-04-24
2,876
2024-04-24
1,640
2024-04-23
6,925
2024-04-23
1,721
1,721
2024-04-23
1,678
2024-04-23
1,649
2024-04-23
1,988
2024-04-23
2,287
2024-04-23
2,814
2024-04-23
6,919
2024-04-23
1,987
1,987
2024-04-23
3,097
2024-04-23
1,703
2024-04-23
1,833
2024-04-23
2,059
2024-04-23
1,577
2024-04-23
1,527
2024-04-23
1,510
2024-04-23
6,911
2024-04-23
1,174
1,174
2024-04-23
6,910
2024-04-23
1,563
1,563
2024-04-23
1,645
2024-04-23
1,681
2024-04-23
1,770
2024-04-23
2,495
2024-04-23
2,104
2024-04-23
2,515
2024-04-23
1,693
2024-04-23
1,656
2024-04-23
1,863
2024-04-23
2,212
2024-04-23
1,430
2024-04-23
1,817
2024-04-23
1,552
2024-04-23
1,717
2024-04-23
1,670
2024-04-23
1,918
2024-04-23
1,434
2024-04-23
1,415
2024-04-23
2,391
2024-04-23
2,304
2024-04-23
1,470
2024-04-23
2,857
2024-04-23
1,859
2024-04-23
6,886
2024-04-23
2,455
2,455
2024-04-23
1,661
2024-04-22
1,427
2024-04-22
2,264
2024-04-22
1,548
2024-04-22
1,828
2024-04-22
1,744
2024-04-22
2,201
2024-04-22
1,418
2024-04-22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