ㄲㅈ 얼굴 볼쪽이 좀 이상한데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ㄲㅈ 얼굴 볼쪽이 좀 이상한데

익명
2024-04-24 01:20 1,710 3

본문

볼에 필러를 넣었나?턱라인쪽을 인모드를 지져놔서 그런가 볼쪽 필러찌른게 옆쪽이 삐져나와 보이고 요상함 자연스럽게 좀 넣지 ㅋㅋㅋ ㅅㅇ랑 같이있는데 ㅅㅇ볼은 자연스러운데~ 사람들이 얼굴살 빠졌다고 하도그래서 필러 채운건가? 완전별로~ 정면은 용량많이 넘었는지  흘러내릴거 같고 옆모습으로 말할때마다 옆볼 필러볼륨이만 동그랗게 튀어나와서 넘티남 ㅋㅋㅋ전이 더이뻤는데 왜필러 찌른거야 ㅡㅡ 

댓글목록3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8677
2024-04-24 01:32
성형 해서 망하는 케이스도 많은데 무조건 한다고 이뻐지는건 아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10888
2024-04-24 01:34
ㅇㅈ!비싼돈주고 얼굴망한 케이스 많아
욕심이 과하면 독이되는법 ~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27284
2024-04-24 09:17
쩝 이쁘더만 날씬하고 필러두 다녹이고 긁어냈다는데 모  인모드효과좋나봐 볼때마다 얼굴이 작아지는것같어 ~
살부터빼야 인모드를 조질텐데
난 살빼기도 힘들댜 ㅜ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50 페이지
번호
제목
2,168
2024-04-24
1,740
2024-04-24
1,713
2024-04-24
2,876
2024-04-24
1,642
2024-04-23
6,925
2024-04-23
1,721
1,721
2024-04-23
1,680
2024-04-23
1,652
2024-04-23
1,990
2024-04-23
2,288
2024-04-23
2,815
2024-04-23
6,919
2024-04-23
1,988
1,988
2024-04-23
3,099
2024-04-23
1,703
2024-04-23
1,834
2024-04-23
2,061
2024-04-23
1,579
2024-04-23
1,529
2024-04-23
1,513
2024-04-23
6,911
2024-04-23
1,176
1,176
2024-04-23
6,910
2024-04-23
1,564
1,564
2024-04-23
1,645
2024-04-23
1,683
2024-04-23
1,770
2024-04-23
2,497
2024-04-23
2,106
2024-04-23
2,515
2024-04-23
1,696
2024-04-23
1,659
2024-04-23
1,866
2024-04-23
2,213
2024-04-23
1,433
2024-04-23
1,818
2024-04-23
1,553
2024-04-23
1,718
2024-04-23
1,673
2024-04-23
1,920
2024-04-23
1,437
2024-04-23
1,417
2024-04-23
2,391
2024-04-23
2,306
2024-04-23
1,472
2024-04-23
2,859
2024-04-23
1,862
2024-04-23
6,886
2024-04-23
2,457
2,457
2024-04-23
1,661
2024-04-22
1,430
2024-04-22
2,265
2024-04-22
1,548
2024-04-22
1,830
2024-04-22
1,746
2024-04-22
2,203
2024-04-22
1,419
2024-04-22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