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오빠는 Romantist
익명
2024-04-25 00:57
1,986
5
본문
다정한 말투도 참좋고 항상보면
어디서든 아이같은 ㄲㅈ언니를 넘 잘알고
잘 챙겨주는 모습이 넘 보기좋다 오늘 대왕비빔면
이랑 김 갖다주는데 표정에서도 달달함이 묻어나더라
ㄲㅈ언니 꿈에서 바람펴서 냉오빠 삐졌다는 얘기할때도
알콩달콩 예쁨.. 항상 내편인 사람이 늘곁에 있다는건 든든할거 같아
전체 9,527 건 - 49 페이지
2,471
2024-04-27
1,494
2024-04-27
2,446
2024-04-26
2,963
2024-04-26
2,819
2024-04-26
3,657
2024-04-26
1,923
2024-04-26
1,575
2024-04-25
2,027
2024-04-25
3,050
2024-04-25
1,708
2024-04-25
1,230
2024-04-25
1,599
2024-04-25
2,289
2024-04-25
1,520
2024-04-25
1,550
2024-04-25
2,316
2024-04-25
1,550
2024-04-25
982
2024-04-25
2,351
2024-04-25
1,285
2024-04-25
1,074
2024-04-25
2,011
2024-04-25
2,404
2024-04-25
1,745
2024-04-25
1,510
2024-04-25
1,988
2024-04-25
2,032
2024-04-24
2,428
2024-04-24
2,476
2024-04-24
2,449
2024-04-24
1,981
2024-04-24
2,295
2024-04-24
2,209
2024-04-24
2,025
2024-04-24
3,177
2024-04-24
1,942
2024-04-24
1,519
2024-04-24
1,705
2024-04-24
2,554
2024-04-24
1,431
2024-04-24
3,145
2024-04-24
1,676
2024-04-24
1,816
2024-04-24
3,666
2024-04-24
2,663
2024-04-24
1,918
2024-04-24
1,441
2024-04-24
3,049
2024-04-24
1,802
2024-04-24
1,513
2024-04-24
2,491
2024-04-24
1,648
2024-04-24

댓글목록5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