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방송 시청자가 몇명인데 쇼 스킵하고 싶으면
익명
2024-04-28 22:45
2,652
5
본문
나갔다 들어오면 되잖아
채팅창에서는 자꾸 쇼 보여 달라 그러고
쇼할때 ㅊㅈ도 쌩눈으로 보고 싶어서
나가서 보니까 팬서비스 차원에서
쇼 틀어주는건데 지들 맨날 봤다고
스킵한다는건 뭔 씹소린지 모르겠네
시청자가 지들만 있는줄 아나봄ㅋ
전체 9,527 건 - 48 페이지
2,767
2024-04-29
1,383
2024-04-29
1,575
2024-04-29
1,681
2024-04-29
1,798
2024-04-29
2,641
2024-04-29
849
2024-04-29
1,604
2024-04-29
2,105
2024-04-29
1,521
2024-04-29
1,884
2024-04-29
2,700
2024-04-29
4,884
2024-04-29
1,625
2024-04-29
1,427
2024-04-28
2,654
2024-04-28
2,677
2024-04-28
1,353
2024-04-28
1,871
2024-04-28
1,503
2024-04-28
1,757
2024-04-28
2,687
2024-04-28
2,463
2024-04-28
1,812
2024-04-28
1,150
2024-04-28
1,988
2024-04-28
2,694
2024-04-28
1,689
2024-04-28
728
2024-04-28
2,222
2024-04-28
1,782
2024-04-28
1,310
2024-04-28
2,131
2024-04-28
2,034
2024-04-28
1,636
2024-04-28
1,069
2024-04-28
1,210
2024-04-28
1,375
2024-04-28
1,350
2024-04-28
2,233
2024-04-28
1,266
2024-04-28
2,646
2024-04-28
1,421
2024-04-28
1,207
2024-04-28
1,642
2024-04-27
1,634
2024-04-27
2,058
2024-04-27
1,085
2024-04-27
616
2024-04-27
2,116
2024-04-27
1,864
2024-04-27
2,199
2024-04-27
1,318
2024-04-27

댓글목록5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하는거 좀보여달라고 떼써봐라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