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방송 시청자가 몇명인데 쇼 스킵하고 싶으면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부산 방송 시청자가 몇명인데 쇼 스킵하고 싶으면

익명
2024-04-28 22:45 2,652 5

본문

나갔다 들어오면 되잖아

채팅창에서는 자꾸 쇼 보여 달라 그러고

쇼할때 ㅊㅈ도 쌩눈으로 보고 싶어서

나가서 보니까 팬서비스 차원에서

쇼 틀어주는건데 지들 맨날 봤다고 

스킵한다는건 뭔 씹소린지 모르겠네

시청자가 지들만 있는줄 아나봄ㅋ

댓글목록5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2136
2024-04-28 22:47
그니까 돈내고 가게 간것도 아니고 방송 쇼 보여주는거까지 시에미질이야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4821
2024-04-28 22:53
그니까 나갓다 온다잖아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7681
2024-04-28 22:57
ㄹㅇ 지들이 쇼를 스킵하건 말건 뭐 어쩌라고 쇼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보여주는건데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0190
2024-04-29 01:13
그러니깐 ~ 시청자들이 어마어마한데 티도안나는 지깟껏들 누가 신경쓴다고 기가차서 나원참 ㅎㅎ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6597
2024-04-29 03:20
말모말모 가당치도 않어 지가 안보믄 될꺼아냐 다른가게 쇼
하는거 좀보여달라고 떼써봐라좀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48 페이지
번호
제목
2,767
2024-04-29
1,383
2024-04-29
1,575
2024-04-29
1,681
2024-04-29
1,798
2024-04-29
7,031
2024-04-29
2,641
2,641
2024-04-29
849
2024-04-29
1,604
2024-04-29
2,105
2024-04-29
1,521
2024-04-29
1,884
2024-04-29
7,025
2024-04-29
2,700
2,700
2024-04-29
4,884
2024-04-29
1,625
2024-04-29
1,427
2024-04-28
2,654
2024-04-28
2,677
2024-04-28
1,353
2024-04-28
1,871
2024-04-28
1,503
2024-04-28
1,757
2024-04-28
2,687
2024-04-28
2,463
2024-04-28
1,812
2024-04-28
1,150
2024-04-28
1,988
2024-04-28
2,694
2024-04-28
1,689
2024-04-28
728
2024-04-28
2,222
2024-04-28
1,782
2024-04-28
1,310
2024-04-28
2,131
2024-04-28
2,034
2024-04-28
1,636
2024-04-28
1,069
2024-04-28
1,210
2024-04-28
1,375
2024-04-28
1,350
2024-04-28
2,233
2024-04-28
1,266
2024-04-28
2,646
2024-04-28
1,421
2024-04-28
1,207
2024-04-28
1,642
2024-04-27
1,634
2024-04-27
2,058
2024-04-27
1,085
2024-04-27
616
2024-04-27
2,116
2024-04-27
1,864
2024-04-27
2,199
2024-04-27
1,318
2024-04-27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