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ㅅ쇼 스킵하는 사람있어?
익명
2024-04-28 20:05
1,757
22
본문
열심히 준비한 언니한테 미안하지만
노래도 올드하고 우선 태국쇼랑 저 무대랑 어울리지않는 느낌
손님 나이대는 젊은층이 위주인데
의상이 의리의리하면 뭐해 의상보러가는게 아니잖아
퍼포먼스가 주가 되어야지
핑클 브아걸 그게 언제적거야
차라리 요즘게 낫지않나 싶은데
ㅎㅂ 퍼포도 처음에나 볼만했지
다 동양풍이라 비슷하고 음...
그나마 ㅈㅈ언니가 메인인건 볼만하고 또보고싶긴함
ㅂㅂ도 요즘걸로 독무하면 좋겠던데
전체적으로 쇼들이 좀 신선해야되는데
투자한거에 비해 좀 안타까움
안티 진짜 아님
전체 9,527 건 - 48 페이지
2,772
2024-04-29
1,393
2024-04-29
1,575
2024-04-29
1,684
2024-04-29
1,809
2024-04-29
2,644
2024-04-29
849
2024-04-29
1,605
2024-04-29
2,115
2024-04-29
1,521
2024-04-29
1,887
2024-04-29
2,706
2024-04-29
4,884
2024-04-29
1,627
2024-04-29
1,427
2024-04-28
2,657
2024-04-28
2,680
2024-04-28
1,353
2024-04-28
1,875
2024-04-28
1,509
2024-04-28
1,758
2024-04-28
2,699
2024-04-28
2,463
2024-04-28
1,816
2024-04-28
1,150
2024-04-28
1,991
2024-04-28
2,695
2024-04-28
1,695
2024-04-28
728
2024-04-28
2,223
2024-04-28
1,782
2024-04-28
1,311
2024-04-28
2,131
2024-04-28
2,035
2024-04-28
1,638
2024-04-28
1,069
2024-04-28
1,212
2024-04-28
1,377
2024-04-28
1,353
2024-04-28
2,239
2024-04-28
1,266
2024-04-28
2,649
2024-04-28
1,429
2024-04-28
1,209
2024-04-28
1,642
2024-04-27
1,634
2024-04-27
2,058
2024-04-27
1,089
2024-04-27
616
2024-04-27
2,121
2024-04-27
1,866
2024-04-27
2,271
2024-04-27
1,320
2024-04-27

댓글목록22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글쓴이 무슨말하는지 알겠음
나도 비슷하게 느낌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의상으로 승부한다고 말한적은 있었어.
의상보는 맛도 크지.
ㅎㅇ ㄱㅈ가 요즘 노래로 되겠니?
그몸으로 가당키나하겠니?
코믹으로 하는게 낫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시청자들이 많아서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입이 딱 벌어질것이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원하는팬들 위해서 보여주고 그럴때 ㅊㅈ도 손님한테 눈도장
찍어주고 쉬어가는거지 다른가게는 보여주지도 않더라
얼마나 개씹이면 한번도 안보여주냐 안봐도 뻔해 하긴 무대부터 넘사벽인데 말다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