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화해하면 안돼?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언니들 화해하면 안돼?

익명
2024-04-28 11:13 1,985 9

본문

ㄲㅈ언니랑 ㅎㅇ언니 좋았던

추억들도 많을텐데..예전으로 다시 

돌아갔으면 좋겠다  솔직히 ㄲㅈ언니는

ㅎㅇ언니 안좋은 얘기 그렇게 많이 하진 않았지 

팬들이 일방적으로 그런거지   훌훌털고 예전처럼 

좋은관계로 돌아가면 안되나..

댓글목록9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0398
2024-04-28 11:14
안하긴 뭘안해 ㄲㅈ가 방송에서 ㅎㅇ 조리돌림한게 한두번이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24418
2024-04-28 22:04
ㅋㅋㅋ 내말이
사람 하나 매장시키려고 눈에 불을 키더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3578
2024-04-28 11:16
이런 븅신같은글은 왜 쓰는거야? 일부러 나욕좀해줘요 하고글쓰나봐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55526
2024-04-28 11:21
넌 얘가 왜케 공격적이니?  가까운 곳에 서로 장사도 하고
화해하고 잘지내면 좋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63578
2024-04-28 11:33
진심으로 화해하길바래서 쓴글같냐? 글내용을봐 ㄲㅈ가 ㅎㅇ욕 많이안했다자나 팬들이 일방적으로 했다자나 쓰니나 너나 참 ㅉㅉ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98236
2024-04-28 14:23
ㅍㄹㅇ가 팬들한테 여기다 욕하라고 했냐?ㅡㅡ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63578
2024-04-28 14:40
뭐라는거야 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2115
2024-04-28 14:20
니가 ㅎㅇ면 화해하겠냐 그 양아치가 그동안 얼마나 뭉개고 밟았는데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6194
2024-04-28 21:31
근데 너가 잘못알고 있는거임
엄청 많이 뒷담까고 조리돌림했어
이건 ㅎㅇ가 받아줘야 끝날일일듯
왜냐면 일방적으로 욕들어먹었잖아  시청자들앞에서
둘이 누가 잘못했냐 이걸떠나서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48 페이지
번호
제목
2,767
2024-04-29
1,383
2024-04-29
1,574
2024-04-29
1,681
2024-04-29
1,796
2024-04-29
7,031
2024-04-29
2,641
2,641
2024-04-29
849
2024-04-29
1,604
2024-04-29
2,105
2024-04-29
1,520
2024-04-29
1,884
2024-04-29
7,025
2024-04-29
2,700
2,700
2024-04-29
4,884
2024-04-29
1,625
2024-04-29
1,426
2024-04-28
2,652
2024-04-28
2,674
2024-04-28
1,350
2024-04-28
1,871
2024-04-28
1,503
2024-04-28
1,757
2024-04-28
2,687
2024-04-28
2,463
2024-04-28
1,809
2024-04-28
1,150
2024-04-28
1,988
2024-04-28
2,694
2024-04-28
1,689
2024-04-28
728
2024-04-28
2,222
2024-04-28
1,782
2024-04-28
1,310
2024-04-28
2,131
2024-04-28
2,033
2024-04-28
1,636
2024-04-28
1,069
2024-04-28
1,210
2024-04-28
1,375
2024-04-28
1,350
2024-04-28
2,233
2024-04-28
1,263
2024-04-28
2,646
2024-04-28
1,418
2024-04-28
1,207
2024-04-28
1,640
2024-04-27
1,634
2024-04-27
2,058
2024-04-27
1,085
2024-04-27
616
2024-04-27
2,116
2024-04-27
1,864
2024-04-27
2,190
2024-04-27
1,318
2024-04-27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