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ㅎㅇ 악착같이 일하네
익명
2024-04-28 11:06
2,694
7
본문
넘어져서 갈비뼈 금갔다는데도 안 쉬고 일해
쉬는날 반납하고 일주일에 한번 쉰다고
돈벌어야 한다고 했다는데 빚있나
전체 9,527 건 - 48 페이지
2,770
2024-04-29
1,383
2024-04-29
1,575
2024-04-29
1,681
2024-04-29
1,801
2024-04-29
2,644
2024-04-29
849
2024-04-29
1,604
2024-04-29
2,108
2024-04-29
1,521
2024-04-29
1,884
2024-04-29
2,700
2024-04-29
4,884
2024-04-29
1,627
2024-04-29
1,427
2024-04-28
2,654
2024-04-28
2,677
2024-04-28
1,353
2024-04-28
1,871
2024-04-28
1,505
2024-04-28
1,757
2024-04-28
2,687
2024-04-28
2,463
2024-04-28
1,812
2024-04-28
1,150
2024-04-28
1,988
2024-04-28
2,695
2024-04-28
1,689
2024-04-28
728
2024-04-28
2,222
2024-04-28
1,782
2024-04-28
1,311
2024-04-28
2,131
2024-04-28
2,034
2024-04-28
1,636
2024-04-28
1,069
2024-04-28
1,210
2024-04-28
1,375
2024-04-28
1,350
2024-04-28
2,238
2024-04-28
1,266
2024-04-28
2,646
2024-04-28
1,421
2024-04-28
1,209
2024-04-28
1,642
2024-04-27
1,634
2024-04-27
2,058
2024-04-27
1,085
2024-04-27
616
2024-04-27
2,116
2024-04-27
1,866
2024-04-27
2,205
2024-04-27
1,320
2024-04-27

댓글목록7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악착은 못하는애들이 의지로 버텨서 하는거구
어떤무대든 메인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데 뭐~
쉬지않고 돈도벌면서 열심히 하는게 멋져보이는데?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진짜 빚있는지 칼로리즈공연보니 다내려놓고 열심히 하더라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