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는 운영방식을 바꾸길 진심 기원해본다
익명
2024-04-28 09:47
2,225
7
본문
쇼팀을 꾸려서 그에맞게 보상을 해주었으면.
쇼하기싫은 직원들도 있을텐데 그럼 그에맞게
개인팁이든 본인에 맞는 능력치로 돈을줘라
보면 개답답함
전체 9,527 건 - 48 페이지
2,772
2024-04-29
1,394
2024-04-29
1,577
2024-04-29
1,686
2024-04-29
1,810
2024-04-29
2,645
2024-04-29
849
2024-04-29
1,613
2024-04-29
2,119
2024-04-29
1,521
2024-04-29
1,887
2024-04-29
2,707
2024-04-29
4,886
2024-04-29
1,627
2024-04-29
1,427
2024-04-28
2,657
2024-04-28
2,680
2024-04-28
1,353
2024-04-28
1,875
2024-04-28
1,510
2024-04-28
1,758
2024-04-28
2,699
2024-04-28
2,463
2024-04-28
1,817
2024-04-28
1,152
2024-04-28
1,991
2024-04-28
2,695
2024-04-28
1,696
2024-04-28
728
2024-04-28
2,227
2024-04-28
1,783
2024-04-28
1,311
2024-04-28
2,134
2024-04-28
2,035
2024-04-28
1,641
2024-04-28
1,071
2024-04-28
1,212
2024-04-28
1,380
2024-04-28
1,354
2024-04-28
2,239
2024-04-28
1,266
2024-04-28
2,649
2024-04-28
1,432
2024-04-28
1,209
2024-04-28
1,642
2024-04-27
1,634
2024-04-27
2,058
2024-04-27
1,091
2024-04-27
616
2024-04-27
2,122
2024-04-27
1,866
2024-04-27
2,285
2024-04-27
1,320
2024-04-27

댓글목록7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이관종아 장사나 해보고 글이나써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쇼 하는 가겐줄 알면서 안 따라와주는 일부 직원들이 문제지
면접볼땐 다 할수있다 구라치는게 문제지
익명글님의 댓글
시간 지나면 몇명 나가겠지 끼많고 쇼무대 즐기는 직원만
남을꺼야 그것보단 쇼메인 직원들은 페이 차등을 두는게 맞는거 같더라 쇼잘하는 직원들만 고생다하고..